2020/11에 해당하는 글 16

포근하고 따뜻한 구스이불로 겨울 준비!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집안 곳곳을 하나씩 바꾸어 나가고 있는데 이번엔 겨울 준비도 하고 침대를 호텔 침구처럼 바꿔보기 위해 아마존 사이트에서 구스 이불과 흰색 커버를 구매했어요!

 

 

 

 

침구 바꾸기 전

 


 

 

 

 

침구 바꾸기 전 ㅎㅎ 1년 전쯤?

아마존에서 할인할 때 샀던 침구예요~

 

이 침구도 겨울용으로 샀었는데

가볍고 도톰하지만 따뜻함이 부족해 

봄이나 가을에 사용하기 딱 좋은 이불

 

항상 호텔을 가면 하얀 침구가 

너무 이뻐 보이기도 하고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좋아

호텔 침구처럼 바꾸고 싶어 

 

열심히 인터넷 쇼핑을 해서 

침구들을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구스 이불과 커버 도착

 


 

 

 

 

백화점을 갔었는데 

마침 구스 이불 할인행사가 있더라고요 ~

근데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서 

할 수없이 인터넷으로 주문..

 

독일 아마존에서 

구스다운 이불 13.5 tog로

220 x 230cm 킹사이즈로 구매

가격은 68.10유로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지금 확인하니 가격이

내려가서 60유로 정도 하네요 ㅠㅠ)

 

 

 

 

포장을 뜯으니 납작했던 이불이 

부풀어 오르면서 굉장히 도톰했어요~

 

다른 상품들은 원하는 사이즈가 있으면

500유로 이상 넘어가 부담되고

 

가격이 괜찮으면 너무 얇거나 작거나 했는데

 

이 구스 이불은 가격,  사이즈 , 두께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커버 100% 면

충전재 솜털 50% 깃털 50%

 

 

 

 

충전재가 많이 들어가 있는 만큼 

무거운 편이에요~

 

저희는 퀸 사이즈 침대를

사용하고 있지만 

 

침대가 높은 편이라

옆면을 가리기 위해 킹사이즈 선택!

 

 

 

 

독일 아마존에서 

마음에 드는 커버가 없어서 

 

미국 아마존에서 

이불과 베개 커버 세트를 구매했어요!

 

 면 100% 

이불 커버 90 x 90 인치

베개 커버 20 x 26 인치 

 

 

침구 바꾸기

 


 

 

 

먼저 침대 시트를 깔고~

 

 

 

구스 이불과 베개에 커버를 씌우고~ 

봤는데.. 

 

뭔가 허전하고 

새로 산 베개 사이즈도 마음에 안 들고 

베개 커버도 너무 얇아서 

 

집에 사다 두고 안 쓰는 침대 시트를 잘라 

베개커버 4개를 만들었어요!

 

 

 

 

그래도 좀 허전해 보여서 

쿠션 커버를 만들어 올려 두니 

 

 

 

허전에 보였던 침대에 

쿠션으로 포인트를 주니 

 

밋밋한 느낌이 사라져서 

훨씬 보기 좋은 것 같아요 ^^!

 

재봉틀 연습하길 잘했음 ㅎㅎㅎ

 

 

 

침실을 어둡게 하고 지내서

사진이 죄다 어둡게 나왔네요 >. <

 

 

 

 

침구 바꾸기 전과 비교해서 보니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네요~

 

바꾼 후가 아늑하고 포근해 보이는 느낌~

 

그리고 침대 매트리스가 안 보이게 

다 덮어줘서 깔끔해 보여요^^

 

 

 

지금은 구스 이불로 바꾼 지 

한 달이 됐는데 

 

정말 포근하고 따뜻하고 이불속에서 

나오기가 싫어요 ㅎㅎ 

 

포근하니 잠도 더 푹 자는 것 같고~

 아직 가을이지만 

추위를 많이 타는 저에게 아주 딱 좋음>. <

 

솜이불은 따뜻하고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부족한데 

 

구스 이불은 몸에 착 감기면서 

이불 안이 전기장판을 틀어 둔 것처럼 

따뜻해요~ 

 

그래서 이불속을 들어갈 때마다 행복 ~!

단점이 있다면 

털이 빠져서 자고 일어나면 

털이 여기저기 붙어 있는다는 점 ㅋㅋㅋ

 

그것 말고는 솜이불보다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겨울 이불로 솜이불과 구스 이불 

고민이신 분들 구스 이불 추천드려요!

 

 

 

 

 

 

지퍼없는 쿠션 커버 만들기

 

지퍼없는 쿠션 커버 만들기

침실을 호텔 분위기로 바꾸고 싶어서 이번에 침구를 싹~ 흰색으로 바꿨는데 항상 색과 무늬가 있는 침구를 사용하다가 흰색으로 바꾸니 침대가 밋밋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침대에 포인트를

myeverything.tistory.com

린넨 식탁보 한 장으로 주방 분위기 바꾸기

 

린넨 식탁보 한 장으로 주방 분위기 바꾸기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대충 꾸미고 살았던 집이 하나둘씩 마음에 안 들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테리어에 소질은 없지만 집에 있을 때 항상 힐링하는 느낌을 받고 싶어 집안 곳곳을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1. BlogIcon 유하v 2020.11.02 13: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 겨울 추위걱정은 깊숙히 넣어두셔도 되겠는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