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과해외생활/슈투트가르트

유럽여행 선물 , 오쏘몰 , 폴란드그릇 , DM 등~

독일의 지금 시각은 오후 9시 15분 , 내일은 한국으로.. 너무 급작스럽게 가는거라서 아직까지 정말 한국에 가는게 맞나 실감이 전혀 나지 않는다. 도착하면 실감이 나겠지? 좋은일로 가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지금부터 너무 우울해 있고 싶지는 않음.. 모든게 다 괜찮을꺼라 믿는다. 벌써 독일에 산지도 일년반.. 그사이에 한국도 벌써 두번째 방문이네.. 나는 작년에도 그랬도 이번에도 한국가서 가족들에게 줄 작은 선물들은 모았다. 유럽여행을 다니면서 하나씩 하나씩 모았는데 한꺼번에 모아서 보니 꾀나 많이 모은듯하다. 


유럽여행 선물(가족과 친구들을 위한선물)


 선물들을 각각 다른곳에 둬서 6~7개월만에

 이렇게 많이 모은지 몰랐다.


(사실 작년에는 선물만 20kg 정도가 됬었지만..)


항상 무언가 구매를할떄 가족것도 조금씩 구매를 했었다.

가족에게 필요할거같은것이나

받으면 좋아할거 같은것들




나는 폴란드 그릇을 너무 좋아한다. 

그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끌린다.


폴란드그릇보고 그냥 반해버림..ㅎㅎㅎ 

그리고 선물로 해주기 좋을것같아서 


고양이 장식품과 계란접시를 구매했다.



이것은 부다페스트 여행을 갔을때 선물용으로 사옴



이것은 오늘 구매한건데

목적은 DM을 가는 거였지만


Rossmann(로스만)가 더 가까워서 이곳으로 갔다.

Rossmann(로스만) 알고는 있었지만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았었다. 


DM에서 파는게 몇가지가 있어서 

바구니에 열심히 담고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난것은.

 이곳에서는 DM제품들이 판매되지않다는것이 생각남...


DM제품들이 좋은게 많은데 ㅠㅠ


그래서 발포비타민, 카밀핸드크림, 아조나 치약을 구매를 했다.


내일 출발이라 이것저것 준비하려면 


시간이 많지 않았기때문에 

DM까지 다시 가는 것은 포기!




간단하게 여러친구들에게 

선물할때는 DM에서 구매하는게 

최고인듯!

 


자티나 크림은 나처럼 아토피가 있는 

동생에게 선물하기 위해 구매를 했다. 


무방부제 비타민 미네랄 크림 ~!


가격도 저렴하고 

순해서 몸이나 얼굴에 막 바르기 좋음 ^^



오스트리아 빈 여행을 가서 사온 엽서이다.


엽서를 액자에 넣으니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은것같다. 


빈에서 액자를 판매 하지만 너무 비쌈 ㅜ



시세이도 선크림은 어머니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구매함 ㅎㅎ



이제품은 배스앤 바디웍스 핸드솝인데 향도 너무 좋고 

손을 씻은 후에 건조하지 않고 손이 부드럽다.


그래서 손이 건조해진 어머니를 위해서~



독일 하면 글루바인!


독일에서는 원기 회복이나 감기 예방을 위해서 

약처럼 마시기 시작했다고 한다.


겨울이 가기전에 가족들과 

맛을 한번보기위해서~



이건 작년 11월에 생일 이였던 

친언니를 위해서 사다둔 


베네피트 케이크패키지


오랫동안 못주게 되면 

어쩔 수없이 내가 쓸려했데 ㅋㅋㅋ 

줄 수있게 되서 다행이다.



아토피 있는 동생을위해 

부드러운 핸드타월~



이것은 우려 내서 먹는 차인데

나도 어떤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겨울에 마시면 좋을것같아서 사다뒀었다.



파스텔톤 핑크색상의 목각인형~

작년 크리스마스전에 구매한건데 

보자 마자 반했던 반해서 구매한 인형이다.


독일 병장인형은 무섭게 생긴게 많은데 

이 인형은 참 순하게 생김 ㅋㅋ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



마지막으로 아픈 우리 엄마를 위해.. 

사온 오쏘몰 이뮨

독일을 대표하는 건강식품인데


이 제품은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비타민이다.


오쏘몰이 조금이나마 건강에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선물들이 별거 아니라고 생각 할 수도 있는데 

외국에서 지내면서 가족 생각하면서 모은 

나에게 의미 있는 선물들이다~


유럽여행할때 참고하면 좋을것같아서 글을 써봤다. ^^ 

조금이나마 제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https://myeverything.tistory.com/168
(△체코 프라하 쇼핑리스트△)


https://myeverything.tistory.com/179
(△부다페스트 DM쇼핑리스트△)


https://myeverything.tistory.com/143
(△독일DM쇼핑리스트△)


https://myeverything.tistory.com/187
(△오스트리아 비엔나△)


https://myeverything.tistory.com/195

(△이탈리아 쇼핑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