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투트가르트 한인식당 음식남녀 eat drink man woman

몇일전에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한인식당을 다녀왔다. 슈투트가르트에 2년 가까이 살면서 한인식당을 한번밖에 가보지 않았다.. (집에서 매일 한식을 만들어먹었기때문에..) 우리 남편은 물만 마시는 다이어트를 해서 밥을 먹지 않는다.ㅜ.ㅜ 그래서 혼자 먹는데 그래서 그런지 날위해 밥을 차려먹는게 너무 귀찮았다.ㅋㅋ 그래서 저녁은 한인식당을 가기로! 남편 동료가 추천해준 슈투트가르트 시내에서 멀지 않은 음식남녀 (eat drink man woman)로갔다. 


슈투트가르트 한인식당 음식남녀 리얼후기! 


영업시간


  월요일 닫음

화요일~금요일 11:30-14:30

                    17:30-23:00

토요일,일요일 12:00-23:00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21:00


늦게까지 영업하는게 좋았다.



메뉴판에는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볼 수 있게 알파벳으로 표시되어있고

메뉴판 끝페이지를 보면 어떤 재료인지 알 수있다.


알러지가 있는분들은 참고하면 좋을듯 ~


가격은 저렴하지않음 ㅋㅋ비싼편이다.


그래도 맛을 기대하며 주문을함!



매장분위기는 한식당이라기보다는

중국집에 온 느낌 ㅎㅎ 


직원분들도 다 중국인들이였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만두국과 닭볶음!


만두국가격은 4.9 유로 

닭볶음 가격은 16.9유로!


만두국 ... 원으로는 6300원정도 ㅋㅋㅋ

만두 2개 들어있고 


비쥬얼 정말먹기 싫게 생김..

그래도 맛있겠지하며 먹었는데 ㅋㅋ


그냥 물에 만두넣고 끓인맛? 


만두국은 정말 실망이였음 

그래서 메인메뉴에 기대를했다.



닭볶음 21700원정도


맛은.. 그냥 먹을만한?


음 이게 무슨맛이지 ? 

호기심을 자극하는맛?


싱겁다 하지만 맛은난다.


근데 한식이라 부르고 싶지않은 맛이였다.ㅋㅋㅋ


그래도 최대한 먹을 수 있을 만큼먹고 

직원분이 워낙 친절하시고해서 

팁까지 주고 나왔다..


하지만 ㅠㅠ 다시는 오고싶지 않은곳....


슈투트가르트 음식남녀와 가까운 만두라는 한인식당이 있던데 

다음에는 그곳을 도전해봐야겠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