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쇼핑리스트 / 비엔나쇼핑리스트 알아보자!

몇일전 다녀왔 오스트리아 비엔나 여행! 당일치기로 다녀왔지만 좋은 추억 만들고 온것같다. 주변분들한테 유럽여행 어디가 좋냐고 물어보면 오스트리아비엔나는 빠지지 않았다. 그래서 정말 가고싶었던 곳! 이곳은 예술과 음악의 도시라 할 수있을 정도로 이름만 들어도 쉽게알 수 있을 정도로 유명예술작품이나 유명음악가들이 이곳에서 탄생! 오스트리아 여행을 왔으면 기념품을 뺴먹을 수없다. ㅎㅎ 오스트리아 쇼핑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스트리아 쇼핑리스트와 구매장소!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왔다면 

빼먹을 수없는 명소! 바로 

벨베데레궁전 이곳에서는 


구스타브 클림트의 작품을  볼 수있다.


(벨베데레 궁전 위치입니다.)



그곳에는 매표소 옆에 상점이있는데 

구스타프 클림트 작품들로 만든 

기념품들이다. 


화려하고 모두가 클림트 작품에 매료 될수밖에 없는 만큼 

기념품도 가격이 있었음ㅎㅎ


나는 이곳에서 엽서2장과 마그네틱 하나를 구매해왔다.



다음으로 이동한 장소는 

슈테판 대성당


이곳주변에는 쇼핑할 수있는 곳이 정말 많다.


사실이곳에오면 모든 기념품을 이곳에서 

해결 할 수 있음!!


(슈테판대성당 위치입니다.)


슈테판대성당 앞쪽을보면 

WORLD of SOUVENIRS라는 

매장이 보일것이다.


이곳은 기념품을 파는 상점인데 굉장히 큼.. 2층까지 있다 . 


그리고 구스타프 클림작품 

관련기념품들도 이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다.


똑같은 상품인데 벨베데레궁전에 있는 상점 보다 저렴했다.


벨베데레 궁전 기념품 상점에서 

각 각 엽서2유로 마그네틱 5유로 주고 구매했는데 

이곳은 엽서 1.5 유로..마그네틱 3유로 ㅠㅠ 


그래서 이곳에서 추가로 구매를 함... 



슈테판 대성당 옆쪽에는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과자라 해도 손색 없는 

100년 전통의 마너(manner) 과자가 있다.


이곳에 한국사람 정말 많았다...

다들 바구니 한가득 ... ㅋㅋㅋ


나는 독일에 거주하면서 이과자를 쉽게 구할 수 있어서 

구매하지는 않았는데 


한국에서 여행을 오는 분들은 이과자를 쇼핑리스트에 꼭 넣기를!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음악가 모짜르트!


모짜르트초콜렛도 잊으면 안되겠죠?


이곳도 슈테판 대성당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음...


정말 슈테판 대성당오면 모든


 기념품들을 구매하는 것을 해결할 수있다.



이것이 내가 오스트리아에가서 

구매한 기념품들이다.


엽서4개 마그네틱 4개 ㅎㅎ 총 8개 구매를함.


엽서는 액자에 넣을려고 샀다. 


벨베데레 궁전에서 파는 액자는 15유로인가?

그정도 했음 그래서 차라리

엽서를 구매하고 액자를 따로 구매를 해서

넣겠다는 생각으로 구매해옴


클림트 작품 연인(키스)

클림트 작품 연인(키스) 고양이 버전 ㅎㅎ


우리 친언니가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는데

이거보면 좋아할것같아서

선물해주려고 구매를 해왔다.


클림트의 아델레블로우 바우어 부인작품 


사실 미술관을 가도

작품 관련 기념품을 잘 구매하지 않는편인데..


클림트 작품들 왜이렇게 매료 되는지...

금빛때문인가..?


이것은 마그네틱이다.


마지막으로 오스트리아 비엔나 마그네틱!


여행다닐때 나는 꼭! 마그네틱을 구매한다.


하나하나 추억이 늘어나는 느낌이라할까? ㅋㅋㅋ


모두들 저의 오스트리아 쇼핑리스트를 차참고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여행하세요!


https://myeverything.tistory.com/168

(△체코 프라하 쇼핑리스트)


https://myeverything.tistory.com/179

(△부다페스트 DM쇼핑리스트△)


https://myeverything.tistory.com/143

(△독일DM쇼핑리스트)


https://myeverything.tistory.com/199

오스트리아 비엔나여행코스


위의 링크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1. BlogIcon 체질이야기 2019.01.27 1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림들이 너무너무이쁘네요
    그림때문에라도 여행가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