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DM쇼핑리스트/ 독일 여행 쇼핑리스트/ 독일생활 필수품

몇일 전 슈투트가르트 시내를 가서 DM을가서 생필품도 사고 포스팅을 위해 독일여행때 쇼핑리스트를 포스팅을 하기위해 목록을 사진을 찍어왔다. 처음에 독일에 막 거주하기 시작할때 다른 블로그포스팅을 보고 이것저것 샀던 기억이 ㅎㅎ 처음에는 정말 DM에 일주일에 한두번은 갔었는데 이제는 자주는 안가는듯.. 쓰는것만 쓰게되고 쇼핑리스트중에서도 나한테 안맞는건 안쓰게 되는것도 있는것같다. 그래도 독일에 여행을 오면 선물이나 생필품으로 사가면 좋을 것들을 포스팅 해본다.




독일 DM 쇼핑리스트

첫번째로 Jessa 생리대! 제싸생리대는 편안착용감과 발암물질없는 생리대로 알려 져있는 여성용품! 가격또한 저렴하다. 1유로대면 살수있다.


두번째 발포비타민 !발포비타민은 한국에서 몇천원을 주고 사야하는데 독일에서는 0.50유로면 구매할 수있고 비타민 종류도 다양하며 맛도 다르고 맛도 좋아 마시기 편함 ㅎ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는 비타민의 종류를 구매하면 될듯하다.

세번째 핸드크림승무원 핸드크림이라고 알려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밀핸드크림~ 가격은 1유로에서 2유로 안으로 살 수있다. 향도 다양하고  성분도 다양함 ㅎㅎ 나도 겨울 때는 이제품 꼭 쓰는것같다. 끈적임없고 촉촉해서 좋은듯하다.

네번째 아조나치약과  엘멕스치약  아조나치약은 잇몸에 좋은 치약으로 잘알려져있는 치약이다. 나는 잘못된 앞니브릿지 후 잇몸이 안좋아져서 아조나 치약을 쓰는데 정말 다름.. 잇몸냄새도 잘 잡아주고 아조나 치약쓰면서 잇몸염증도 많이 좋아 졌다. 엘멕스 치약은 독일 국민 치약으로 잘 알려져 있음..ㅎㅎ 그래서 엘멕스 치약은 매일 쓰고 아조나 치약은 일주일에 한두번씩 사용한다. 


다섯번째 발레아앰플 여러기능성으로 나눠진 앰플 가볍고 쉽게 사용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고 가격 또한 착하다. 수분 부터 주름 개선 까지!  한국으로 여행 갔을때 사다가 엄마께 드렸는데 너무 좋하셨음 ㅎㅎ

여섯번째 발각질제거크림 족욕으로 각질을 뿔린 후에 제품을 바른 후 문지르면 자극없고 쉽게 각질을 제거 할 수 있다. 오래 서있는 직업이거나 부모님께 선물로 드리면 좋을듯..

일곱번째 차  감기부터 방광염에 좋은차까지 여러가지 종류에 차가 있다 .나는 항상 감기를 대비해서 구비해둔다. 맛도 좋고 효과가 뛰어나게 좋은건 아니지만 따뜻한 차를 먹어서 그런지 진정되는 느낌은 있다. 


위에 7가지 쇼핑리스트들은 내가 직접사용해보고 좋다고 느낀 제품들이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SAGROTAN 제품 중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티슈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상품임.. 순하고 자극없고 오히려 닦고나면 성분이 강한건지.. 자극이 되고 오히려 안좋아지는 제품들이 있는데 이건 전혀 그런 느낌 없어서 항상 구비해두는 상품이다. 독일어를 몰라서 뭔지 몰라 많은 제품을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숨어있는 좋은 상품들이 많은 듯하다. DM 이 최고 인듯 ㅎㅎ 



(부다페스트DM 쇼핑리스트)

(독일생리대 DM제싸생리대 사용후기)

https://myeverything.tistory.com/187

(△오스트리아 쇼핑리스트)


(프라하체코 쇼핑리스트)

(독일 기념품 스모킹맨)

(유럽여행 선물)

위에 DM쇼핑 리스트를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