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CREUSET 르크루제 시그니처 무쇠주물 냄비

어제는 슈투트가르트로 쇼핑을 나갔다. 무엇을 산다는 목적은 없었지만 새해가 되니 할인 하는 곳이 많아서 우선 나갔다.처음으로 슈투트가르트 갤러리아를 갔는데 우연히 보게된 르크루제 냄비! 정가로 사기에는 냄비하나가 너무 비싸서 구매를 하지 않았었는데 50%정도 할인하고 있는 상품이 있었다.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 결정 ㅎㅎ 이렇게 저렴하게 나온건 처음 보기 때문에 구매를 미룰 수가 없었다. 들고 올때 정말 무거웠지만 많이 할인 받아서 샀기때문에 마음 만큼은 가벼웠다. 




르크루제 냄비 구매후기



내가 구매한 냄비는 르크루제 시그니처냄비 (24cm) 이다. 찌개나 국, 찜을 많이 하는 편인데 가지고 있는 냄비가 다 오래되서 정말 필요했었는데 득템!!  

정가는 239EURO인데 할인받아서 109EURO에 구매를 했다. 

오렌지 색상이라 주방 분위기가 밝아 질 것같다.ㅎ냄비도 이뻐서 무엇을 끓여도 더 맛있게 보일듯싶다.



안에들어있는 설명서를 보니 한국어도 있어서 너무 반가웠다. 르크루제 역사나 르쿠르제 사용안내,세척과 보관방법,구성 등 아주 상세히 적혀있었다. 따로 르크루제 사용방법에대해 검색해보지않아도 이 설명서보고 관리를 하면 될것같다.ㅎㅎ 뭔가 한국의 가마솥 같은 느낌이다. 

르크루제는 다른 냄비들에 비해 무겁다. 뚜껑 또한 무거움... 하지만 무거운 뚜껑이 흘러넘치는것은 방지해주고 내부로 나가는 맛을 잡아줘서 맛을 더 풍미롭게 해준다. 그리고 냄비의 온기가 오래가서 식탁에 내놓고 먹어도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음 ^^무게 빼고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냄비인것같다. 빨리 하고싶어짐 ㅎㅎ가마솥처럼 요리도 맛있게 되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