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폴란드그릇 구매후기!

내남편은 미군인데 미군부대 안에서 폴란드그릇을 판매를 하고 있다. 내가 사는 곳과 폴란드까지 차로 7시간 정도 걸리는데 내가 운전을 잘하지 못해서 부대안에서 판매하고 있는 폴란드 그릇을 사거나 바자가 열린때 그때서 폴란드그릇을 구매를한다. 폴란드그릇을 꾀 모았는데도 폴란드그릇때문에 가고싶은 마음은 아직도 굴뚝같다. ㅎㅎ 대중교통이라도 편하다면 가고싶지만 ㅠㅠ 몇번을 갈아타고 갈 자신은없음 ㅋㅋ 그래서 부대안에서 거의 해결하는것같다..이번에도 너무나도 좋은 가격으로 할인을하고있어서 몇가지를 구매를 해왔다.ㅎㅎ




폴란드 그릇 구매후기  

할인하고 있는 상품들이 이미 많이 판매가 되서 뒤늦게 할인을 한다는것을 안 나는 거기에 남은 폴란드그릇을 쓸어오듯했다. ㅎㅎ

화분1개 접시5개 컵2개 고양이 장식3개 다용도 그릇?1개 를 구매를 했다. 요즘 공작새 깃털모양 패턴을 가지고 싶었는데 몇가지가 남아있어서 너무 좋았음 ㅎㅎ가장마음에 든다.

 

폴란드그릇에 빠진이유는 무게가 나가긴하지만 패턴이 너무 마음에 들고 설겆이도 잘되고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사용할 수있어서 좋다. 그리고 음식 맛없게 보이게 해도 그릇에 담으면 맛있어보임 >.<


공작새깃털모양 고양이 장식품은 선물을 주려고 2개를 구매를 했는데 저렇게 같이 놔두니 이뻐서 내가 갖고싶다.ㅎㅎ 화분에도 식물심으면 너무나 이쁠듯 ㅎㅎ 화분은 여러가지 패턴으로 갖고싶음..그런데 없어서 너무나 아쉽다.. 그래도 좋은 가격에 너무 좋은 상품들을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다. 



https://myeverything.tistory.com/41

(다른 폴란드그릇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