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투트가르트 MARKTHALLE 슈투트가르트 재래시장

몇일전 언니들과 슈투트가르트 시내로 쇼핑을 하러갔다. 시내에 도착해서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나오는데 MARKTHALLE라는 건물이 보였다. 나는 이 건물이 무슨 건물인지 몰라서 물어봤더니 상가 안에 있는 재래시장이라했다. 슈투트가르트에서 산지도 벌써 1일년 넘었는데 이곳을 몰랐다니 ㅋㅋ..사실 매일 가던곳만 가고 다니던 길만 다녀서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다. 그리고 밖에서는 안이 전혀 보이지가 않아서 작거니 하고 생각했다.그래도 안에 무엇이있는지 궁금했음.. 그래서 MARKTHALLE안으로 들어 갔다.



밖에서 봤을때는 문이 많아서 그문이 그문 인것같고 어디로 들어가야 할지 모르겠고 해서 안으로 들어가는 사람들을 따라 입구를 찾아 들어가 보았다. 

안에들어가보니 반전 ㅋㅋㅋ 정말 어류,육류,채소,와인,치즈,식물,등 없는 것이 없었다. 프랑크푸르트와 부다페스트 재래시장과 비슷했고 굉장히 깔끔했다. 슈투트가르트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ㅋㅋ 나는 왜 이제 서야 알았을까~ 

건물밖에서 봤을때는 굉장히 볼것없을 것이라 생각을 했었는데 생각 외로 볼것도 많고 이 안에서 모든것을 다 해결 할 수있을 정도로 종류들이 다양했다. 

이곳은 이층도 있다. 일층은 장을 볼 수있는 곳이라면 2층은 식사와 쇼핑을 할  수있는곳~ 

이층으로 올라 갈 수 있는 계단이 보이는데 올라가면 레스토랑이 보인다. 우리는 2층도 한바퀴 돌아 봤다. 

2층에는 의류,주방용품, 화장품, 악세사리, 침구류 등 쇼핑을 할 수 있게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다. 그리고 곳곳에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있었다.제일 처음으로 보였던 것은 침구류와 식기 생활용품들~ 

그곳을 지나면 짧은 화장품 코너가 보인다 ㅎㅎ 록시땅과 버츠비 그리고 향이좋은 비누를 파는 곳이 있는데 브랜드 이름을 까먹음 .. 아무튼 이 근처를 지나가면 정말 좋은 냄새가난다.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 것같다. 

면도할때 쓴는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비싸과 고급저 보였음 ㅋㅋ


한국사람들이 좋아한다는 시메그~ 디자인이 독특하고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가격은... 싸진않은것같다. 결혼생활 막 시작했을때 진작 알아 뒀으면 좋았을텐데.. 인테리어에도 좋고 주방 분위기가 살듯.ㅋㅋㅋ 냉장고도 굉장히 디자인이 독특하고 이뻤다. 근데 저게 1399유로라구? ㅋㅋㅋ ..넘비쌈 ...

르쿠르제 상품들도 보였음 ㅎㅎ 르쿠르제상품들은 정말 무겁긴 하지만 저걸로 음식하면 맛은 정말 좋을 것같다. MARKTHALLE 을 도는데 1시간 이상 소요한듯 ㅎㅎㅎ MARKTHALLE

은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하지는않다. 하지만 그만큼 재료들이 신선하고 이곳안에서 다 해결할 수 있어서 편한점은 있는것같다.ㅋㅋ 오랜만에 눈이 호강했던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