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로마 여행코스 , 로마여행 2일차

이탈리아 로마여행 마지막 날인 2일 차! 일기예보와 다르게 날씨가 정말 화창했던 날. 비가 내릴까 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여행하는 동안은 비가 오지 않았다. 그래서 여행 전 계획했던 코스들을 다 돌 수 있었음 ㅎㅎ 남편과 손잡고 룰루랄라~ 로마여행은 딱 이틀이면 충분한 것 같다. 

이탈리아 로마 여행코스 , 로마여행 2일차 

 

로마 여행코스 바티칸 시국 -> 포폴로 광장 -> 스페인 광장-> 트레비 분수 지도

 

1. 바티칸 시국 

바티칸 시국 , 바티칸 투어 일요일

 

바티칸 시국 , 바티칸 투어 일요일

이탈리아 로마여행 마지막 날은 바티칸 시국으로 향했어요~! 이날은 일요일이었는데 바티칸 박물관이 열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바티칸 가이드 투어를 알아봤는데 일요일은 일정이 없었어요~그래서 일요..

myeverything.tistory.com

바티칸 시국은 위에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점심

바티칸 시국을 둘러보고 나니 배꼽시계가 울려서 바티칸 시국에서 가까운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하고 다음 코스로 이동~ 로마 여행하는 동안 피자만 먹었던 것 같다 ㅋㅋㅋ

 

3. 포폴로 광장

포폴로광장

바티칸 시국에서 전철을 타고 플라미니오역으로 갔다. 포폴로 광장은 이탈리아 어로 '민중의 광장"이라는 뜻이다. 로마 시내에서 가장 유명한 광장으로 이곳에선 많은 집회가 열기기도 했다. 포폴로 광장에선 남쪽 방면으로 로마 시내 중심으로 이어지는 세 개의 큰길을 볼 수 있다. 왼쪽은 바부이노 거리, 중간은 코르소 거리, 오른쪽은 리페타 거리가 보인다. 

 

우리는 이곳에서 사진을 남기고 스페인 광장과 이어지는 바부이노 거리로 갔다. (시간이 될 경우 포폴로 광장 옆에 있는 핀초 언덕을 올라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바부이노 쇼핑거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브랜드들이 보였다. 

 

4. 스페인 광장

스페인광장

스페인 광장은 영화 로마의 휴일에 등장하여 유명해졌고 항상 이탈리아 사람들과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바르카차 분수 앞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그리고 스페인 광장 주변에도 많은 브랜드들이 보였다. 로마에서 쇼핑을 원한다면 이곳에서 하면 좋을 것 같다.

 

5. 트레비 분수

바르카차 분수 앞에서 동전을 던지고 소원을 빌고 휴식을 취하고 스페인 광장 주변 매장에서 아이쇼핑을 하고 어두워질 때쯤에 트레비 분수로 향함. 로마의 분수 가운데에서 가장 유명한 분수 많은 사람들이 몰려 있었다. 트레비 분수는 개선문을 본뜬 벽화를 배경으로 1762년에 완성됐다고 한다. 

 

트레비분수

밤에 보는 분수가 이렇게 아름다울 줄이야~ 우리는 트레비 분수를 마지막으로 예약한 곳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해산물이 안 들어간 음식이라고 해서 주문을 했지만 음식이 나오고 제차 물어보니 해산물이 들어갔다고 ㅠㅠ 알레르기가 있는 나는 먹지도 못하고 이미 지쳐 호텔로 와서 룸서비스로 또 피자를 시켜먹었다.ㅋㅋㅋ

 

첫날에 먹은 피자 맛이 계속 생각나서 비슷한 피자를 계속 시켰지만 그 맛이 아니었다.. 그냥 첫날에 갔던 곳을 갈걸 그랬다. ㅋㅋㅋ 2일 차도 아주 보람차게 보낸 것 같다 ^^!

 

로마 여행 , 이탈리아 로마여행 코스 1일차

 

로마 여행 , 이탈리아 로마여행 코스 1일차

이탈리아 로마여행 1일 차 때 콜로세움으로 시작을 했는데 콜로세움 돌 때까지만 해도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롱 패딩을 입고 갔던 저는 땀을 삐질삐질.. ㅋㅋㅋ 그리고 콜로세움 관람을 마치고 다음 장소인 필..

myeverything.tistory.com

 

이탈리아 로마 콜로세움 관람

 

이탈리아 로마 콜로세움 관람

이탈리아 로마여행 첫째 날은 가장 가보고 싶었던 콜로세움으로 향했어요! 여행 전 미리 통합권을 예약을 했어서 예약에 맞춰 30분 전에 도착을 했습니다. 여행할 기간 동안 비가 온다고 했는데 다행히 비가 오지..

myeverything.tistory.com

이탈리아 로마 맛집 Pizza e Mozzarella 로마피자

 

이탈리아 로마 맛집 Pizza e Mozzarella 로마피자

이탈리아 로마여행 첫날 콜로세움, 포로 로마노, 캄피돌리오 언덕 투어를 마치고 베네치아 광장을 지나 판테온으로 가는 길에 이탈리아 로마 맛집을 검색해봤는데 Pizza e Mozzarella 곳이 있었다. 평점도 무려 4...

myeverything.tistory.com

로마 교통권 , 로마 지하철 버스 이용하기

 

로마 교통권 , 로마 지하철 버스 이용하기

이번엔 3박 4일로 로마여행을 다녀왔어요~ 3박 4일 중 로마여행을 한 날은 2일! 첫날에는 저녁에 도착을 해 호텔에서 보내고 마지막 날은 이른 시간에 로마를 떠나서 로마를 여행한 일수는 2일이에요~ 2일이 부족..

myeverything.tistory.com

이탈리아 로마 쇼핑리스트 , 로마 기념품 거리

 

이탈리아 로마 쇼핑리스트 , 로마 기념품 거리

해외여행 때 빠질 수 없는 쇼핑! ㅎㅎ 이번에는 이탈리아 로마여행을 다녀와서 로마 쇼핑리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이탈리아 로마 쇼핑 리스트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 기념품 선물로도 부담 없..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1. BlogIcon 참교육 2019.11.28 13: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행을 좋아 하시는 분이시군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