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로마 쇼핑리스트 , 로마 기념품 거리

해외여행 때 빠질 수 없는 쇼핑! ㅎㅎ 이번에는 이탈리아 로마여행을 다녀와서 로마 쇼핑리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이탈리아 로마 쇼핑 리스트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 기념품 선물로도 부담 없는 리스트입니다. 자! 로마 쇼핑리스트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탈리아 로마 쇼핑리스트 , 로마 기념품 거리

이탈리아 로마 쇼핑 첫 번째 - 마그넷!

제가 가장 사랑하는 쇼핑리스트 중 하나라 볼 수 있죠 ㅎㅎ 여행을 가면 꼭 구매해오는 마그넷! 마그넷이 하나 둘 늘 때마다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ㅎㅎ 로마에서는 마그넷이 개당 1유로밖에 안 하더라고요~ 그리고 기념품 상점마다 마그넷이 다양해서 마그넷 고르는 재미가 쏠쏠~~~

 

두 번째 - 팔리니 리몬첼로

이탈리아에 오면 쉽게 볼 수 있는 기념품! 이제 국내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졌지만 이탈리아에서 꼭! 사야 할 기념품으로 꼽혔던 팔리니 리몬첼로~! 스푸사토라는 품종만 엄선해 사용하여 만든 칵테일입니다.

세 번째  - 포켓커피

이상품도 국내에서 구할 수 있지만 로마 쇼핑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리스트 중 하나! 페레로 포켓커피는 초콜릿 안에 진한 에스프로소와 약간의 설탕이 들어 있어서 뜨거운 물이나 우유에 녹여 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네 번째 - 레몬사탕

레몬 사탕 맛이 좋아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레몬사탕~ 사탕을 먹다 보면 안쪽에 레몬즙이 나와 새콤달콤~ 중독되는 맛

 

로마 기념품 거리

이 기념품 거리는 걸어서 여행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거리예요 ㅎㅎ강 옆에 성천 사성 가는 길에 길게 기념품을 파는 노점들이 보였습니다. ㅎㅎ 가격대도 저렴하고 다양한 기념품들을 볼 수 있어요~

 

엽서, 그림, 책, 마그넷, 볼펜, 등 정말 다양했습니다. ㅎㅎ 기념품들을 구경하면서 이 거리를 걸으니 눈이 즐거웠습니다. ㅎㅎ

 

제가 사랑하는 마그넷들~ 콜로세움과 피사 모형도 사 왔어요~

 

일요일에 교황님을 보고 나서 바로 교황님 모습이 담아져 있는 마그넷 구매 ㅋㅋㅋ

 

이건 콜로세움 안에 있는 기념품 상점에서 구매한 마그넷이에요. 4,50유로를 주고 구매를 했는데 밖에 있는 기념품 상점에서는 똑같은 게 1유로에 팔더라고요? ㅋㅋㅋ 밖에서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모형은 아크릴로 색을 입히면 이쁠 것 같아서 구매해왔어요 가격은 1유로!

 

피사는 유럽에서 지내는 동안 못 가볼 것 같아서 기념품으로 구매해왔습니다. ^^~ 이렇게 기념품들을 보니 너무 뿌듯하네요~ ㅎㅎ 기념품들이 점점 많아지고... 독일 생활이 끝날 때쯤 기념품들을 모아서 사진 찍어 올려야겠어요 ㅎㅎ 저의 로마 쇼핑리스트를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하세요!

 

로마 교통권 구매하는 방법 , 로마 지하철 버스 이용하기

 

로마 교통권 구매하는 방법 , 로마 지하철 버스 이용하기

이번엔 3박 4일로 로마여행을 다녀왔어요~ 3박 4일 중 로마여행을 한 날은 2일! 첫날에는 저녁에 도착을 해 호텔에서 보내고 마지막 날은 이른 시간에 로마를 떠나서 로마를 여행한 일수는 2일이에요~ 2일이 부족..

myeverything.tistory.com

바티칸 시국 , 바티칸 투어 ( 천국의 열쇠 , 성 베드로 대성당)

 

바티칸 시국 , 바티칸 투어 ( 천국의 열쇠 , 성 베드로 대성당)

바티칸 시국에 와서 우연히 교황님 연설을 듣고 난 뒤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서 우선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는 곳으로 갔어요 ㅋㅋ 그곳에서 또 줄을 길게 서 있길래 뭔지도 모르고 저희도 줄을 섰습니다. ㅋㅋ 그..

myeverything.tistory.com

바티칸 시국 , 바티칸 투어 일요일

 

바티칸 시국 , 바티칸 투어 일요일

이탈리아 로마여행 마지막 날은 바티칸 시국으로 향했어요~! 이날은 일요일이었는데 바티칸 박물관이 열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바티칸 가이드 투어를 알아봤는데 일요일은 일정이 없었어요~그래서 일요..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