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로마 맛집 Pizza e Mozzarella 로마피자

이탈리아 로마여행 첫날 콜로세움, 포로 로마노, 캄피돌리오 언덕 투어를 마치고 베네치아 광장을 지나 판테온으로 가는 길에 이탈리아 로마 맛집을 검색해봤는데  Pizza e Mozzarella  곳이 있었다. 평점도 무려 4.8이었고 배도 너무 고팠어서 우린 바로  Pizza e Mozzarella로 향했다. 

 

이탈리아 로마 맛집 Pizza e Mozzarella 로마피자

 

Pizza e Mozzarella 위치

 

로마 맛집인 Pizza e Mozzarella는 4평 정도 되려나 굉장히 작았고 그 작은 공간에 손님들로 꽉 차 있었다. 테이블은 3개 정도 있었다. 그리고 테이크아웃을 하기 위해서 줄 서 있는 사람들!

가격은 전체적으로 아주 저렴했다. 

 

10분 정도 줄을 섰나? 드디어 우리 차례! 피자 가격도 모르고 이름도 모른 채 맛있어 보이는 걸로 주문을 했다. 

 

이거이거이거 주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콜라 2개.. ㅋㅋㅋ 알맞은 크기로 잘라주셨다. 피자는 그램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진다. 사장님이 무지 친절하심 ㅎㅎ 

우리가 주문한 피자를 받을 때쯤 다행히 테이블 자리가 생겨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ㅎㅎ 

 

피자 3가지 종류, 콜라 2개 해서 총 11,08유로! 정말 저렴한 것 같다.ㅎㅎ 손님이 쉴 새 없이 계속 와서 앉아서 먹고 있는데 계속 우리만 쳐다보는 것 같아서 초스피드로 먹고 나갔다.ㅋㅋ 루콜라에 몽글몽글한 치즈가 올려져 있는 피자가 제일 맛있었음 ㅎㅎ이탈리아 여행하는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피자를 먹었었는데 이곳이 제일 맛있었음. 내 입맛에 딱!! 로마를 떠날 때까지 저 피자맛이 계속 생각났음 ㅠ.ㅠ 왜 이곳이 로마 맛집인 줄 알겠다. ㅎㅎ 이탈리아 로마 여행 때 로마 맛집(로마 피자)을 찾는다면 이곳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