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구이 만들기 , 바베큐 꼬치구이 만드는법

요리 레시피/간식|2019. 6. 25. 01:52

꼬치구이 만들기 , 꼬치구이 만드는 법


독일 카플랜드 마켓에서 돼지고기 꼬치가 판매하길래 구매를 해왔다. 직접 꼬치를 만들어서 구이를 해 먹어 봤어도 이미 만들어져 있는 꼬치는 한 번도 구매 하본적이 없었다. 맛이 있을지 너무 궁금했음 ㅎㅎ 꼬치구이 만드는 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나는 여기에 매운 바비큐소스를 발라 바베큐 꼬치구이를 만들어보았다. 맛은 성공적!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꼬치구이 만들기를 공개한다!  

 

 

 

준비재료: 돼지고기(목살) 또는 닭고기 또는 소고기(등심) , 양파, 피망, 파, 바비큐 소스( 주물럭 소스, 데리야끼 소스 등 원하는 맛으로), 대나무 꼬지,

전 이미 만들어져 있는 꼬치를 구매했지만 꼬치를 만드는 방법은 굉장히 쉬워요!

 

닭고기나 돼지고기(목살)로 꼬치를 만 들 경 우에는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은 뒤 우유에 1시간 정도 담가두면 고기의 비린내를 잡고 식감을 부드럽게 만들어줘요! 소고기(등심)로 꼬치를 만 들 경 우에는 바로 꼬치를 만드시면 돼요! 

 

고기가 준비가 됐으면 양파, 피망을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사진에는 파가 없지만 파를 5cm 보다 크게 썰어 꼬지에 꽂아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야채와 고기가 준비가 됐다면 대나무 꼬지에 야채와 고기를 번갈아 가며 꽂아줍니다.

전 매운 바베큐 소스를 준비했어요! 소스는 주물럭 소스 데리야끼 소스 등 원하는 맛의 소스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준비된 꼬치에 소스를 발라줍니다. 소금 꼬치구이를 원할 경우에는 소스 대신 소금과 후추를 뿌려주세요!

 

소스는 앞뒤로 꼼꼼히 발라주세요!

 

바베큐소스를 바른 뒤 간이 잘 밸 수 있도록 1시간 정도 냉동 보관했습니다.  

 

꼬치를 구울 때는 불판, 프라이팬, 오븐 등 원하는 방법으로 맛있게 구워 주시면 됩니다. 전 오븐에 200도에서 40분 동안 구워 줬어요~

 

 

 

 

이렇게 맛있게 완성된 꼬치구이! 캠핑 가서 먹어도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는 이것으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고기와 야채를 같이 먹으니 다른 반찬이 필요 없더라고요~ 꼬치구이 만들기[꼬치구이 만드는 법] 을 참고하시고 맛있는 식사 되세요!!

 

#꼬치구이 만들기 #꼬치구이 만드는 법 #꼬치구이 #꼬치 #바베큐 꼬치구이 만드는법

 

닭요리 ,닭 간장조림 만드는 방법

 

닭요리 ,닭 간장조림 만드는 방법

한 10년전에 엄마에게 닭요리로 닭 간장조림을 만들어 드렸는데 정말 맛있게 드셨던 기억이.. 갑자기 옛생각이나 너무 먹고싶어서 닭 간장 조림을 만들어 보았다. 오랜만에 만들어보니 맛도 예전 만큼아니고 설프..

myeverything.tistory.com

삼겹살 요리 ! 삼겹살 비빔밥 만들기

 

삼겹살 요리 ! 삼겹살 비빔밥 만들기

REWE 마켓에가서 삼겹살을 구매를 해왔다. 삼겹살요리를 무엇을 할까하다가 어렸을때 엄마가 만들어준 삼겹살 비빔밥이 생각이 났다. 어렸을때는 왜이렇게 밥을 안먹었는지 .. 엄마가 한입이라도 먹일라고 항상 밥..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