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2에 해당하는 글 1

독일 DM 감기차 / 기침 목감기 캔디 가격과 종류

요즘에는 목이 좀 아프거나 재채기나 기침을 하면 혹시.. 코로나가 아닌지 걱정을 하게 되는데 이 시국에 남편은 목감기에 걸려서 자면서 계속 기침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독일 DM 오픈 시간에 맞춰 감기 차와 기침 , 목감기 사탕을 구매하러 DM으로 달려갔습니다. 

독일 DM 감기 차 / 기침 , 목감기 사탕 가격과 종류 

독일 DM에서 구할 수 있는 감기 차와 기침 , 목감기 사탕 종류와 가격을 알아볼게요!

천연재료로 만든 스위스 인기 브랜드인 리콜라 무설탕 캔디는 기침감기, 인후염에 도움을 줍니다. 가격은 1.75유로 

독일 엠오이칼 캔디는 목감기와 기침을 진정해주는 목캔디입니다. 그리고 건조한 기관지를 촉촉하게 해주는 유칼립투스 오일로 코팅되어 있어요! 천연 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가격은 1.45~1.65 유로

찌르쿨린 프로폴리스 감기 목 캔디 30개입 이 제품은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있는데 프로폴리스는 항염, 항산화, 면연 증강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찌르쿨린 목 캔디는 바이러스로부터 보호를 해주고 인후통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효과가 좋은지 하나 남아서 바로 집어 들었습니다. 가격은 3.55유로

찌르쿨린 프로폴리스 기침 캔디 30개입 찌르쿨린에 함유된 프로폴리스와 발삼 추출물이 입과 목 안의 점막에 작용하여 쉰 목과 기침 증상을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가격 2.95유로

바드 하일부르너 감기 차, 차 종류는 많았는데 감기 차 종류는 재고가 바닥난 상황... 그래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했습니다..

이곳에선 다행히 감기 차를 볼 수 있었어요~ Reizhusten tee는 기침 완화에 도움을 주는 차고 Husten-und Bronchial Tee는 기침과 기관지에 도움을 주는 차입니다. 가격은 0.95유로

감기 차와 목 캔디는 다행히 구할 수 있었지만 손소독제는 어느 곳에도 없더라고요 ㅠㅠ.. 저번 주에 포스팅할 때만 해도 재고가 넉넉했는데.. 오늘은 구할 수 없었음.. 지금 독일 상황도 이렇습니다... 마스크는 쓰는 사람은 한 명도 없는데 그래도 손은 청결하게 관리하나 봐요..

이렇게 제가 구매하온 감기 차와 목 캔디입니다. 기침이 오래 지속되고 심해지면 괜히 다른 사람들에게도 불쾌감을 줄 수 있니 약과 함께 먹으며 남편의 목감기 증상이 좋아졌으면 하네요~!

 

독일 DM 감기차 와 기침 목 캔디 / 엠오이칼 캔디 , 바드 하일부르너 등

 

독일 DM 감기차 와 기침 목 캔디 / 엠오이칼 캔디 , 바드 하일브루너 등

목감기에 걸린 남편을 위해 독일 DM에 가서 감기 차와 목 캔디를 구매해왔어요~ 남편은 겨울에서 봄 넘어가는 시기에 항상 목감기에 걸렸었는데 이전엔 목감기에 걸려 보름 동안 기침을 해도 이렇게까지 걱정을 하..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손소독제 , DM 손소독제 종류와 가격 발레아 자그로탄 등

 

독일 손소독제 , DM 손소독제 종류와 가격 발레아 자그로탄 등

오늘 뉴스를 보니 독일에 2명의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더라고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아지진 않고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만큼 코로나 19로부터 예방을 하기 위해 손 소독제 검색량이 많아져서 검색을 통해..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쇼핑리스트 , 독일 로스만 ROSSMANN 쇼핑 가격정보

 

독일 쇼핑리스트 , 독일 로스만 ROSSMANN 쇼핑 가격정보

제가 있는 곳은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지만 요즘 신종코로나에 대한 걱정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독일에서 2년 반정도 살면서 인종차별을 한번도 당해본적이없지만 신종코로나 바이스러스가 생긴 이..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DM쇼핑리스트/ 독일 여행 쇼핑리스트/ 독일생활 필수품

 

독일 DM쇼핑리스트/ 독일 여행 쇼핑리스트/ 독일생활 필수품

몇일 전 슈투트가르트 시내를 가서 DM을가서 생필품도 사고 포스팅을 위해 독일여행때 쇼핑리스트를 포스팅을 하기위해 목록을 사진을 찍어왔다. 처음에 독일에 막 거주하기 시작할때 다른 블로그포스팅을 보고 이..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