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기부 , 카카오 이모티콘 기브티콘으로 코로나 극복 위해 기부하기

카테고리 없음|2020. 3. 6. 01:56

친언니가 카카오를 통해서 코로나로 힘든 분들을 위해 기부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 얘기를 듣고 저희 언니가 너무 자랑스럽기도 하고 저도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기부를 하고 싶어서 카카오에 코로나 극복을 위한 어떠한 기부들이 있나 찾아보니 제가 카카오 이모티콘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모티콘으로 기부할 수 있는 기브티콘(give-ticon)이 있더라고요~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물 받는 사람도 좋고 선물해주는 사람도 좋을뿐더러 그 금액은 코로나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사용된다니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코로나 기부 , 카카오 이모티콘 기브티콘으로 코로나 극복을 위한 기부하기

기브티콘 판매를 통해서 모금을 진행하고 있는데 기브티콘 구매 금액 전부는 코로나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가 된다고 해요~ 이번 기브티콘은 16명의 작가가 참여했다고 하네요~! 

기브티콘을 구매하는 방법은 카카오 이모티콘에 들어가면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한마디"라는 문구가 있는 이모티콘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이게 now Trending에 뜨지 않는다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에"기브티콘"을 검색을 하면 됩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기존에 있던 이모티콘을 기부를 위해 사용 된 것 같아요~ 이모티콘 하나하나가 사랑스럽고 지금 현재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이모티콘들이 모여 있네요~ 

기브티콘을 선물하는 방법은 하단에 보이는 선물을 누른 후 누구에게 선물을 할 건지 선택을 하고 (1회 1명만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명에게 선물하기엔 하나하나 구매를 해야 해서 불편한 점은 있습니다.)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선물하기를 누른 후 결제를 하면 끝!!

 

원클릭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 시간도 단축되고 간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완료가 되면 카카오 이모티콘에서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기부 후 확인을 했을때 국민들이 카카오를 통해 모은 기부금이 무려 395,251,000원이나 되더라고요~ 보는 제가 너무 뿌듯했습니다, 현재 한국시간으론(3월 6일 오전 1시 40분) 548,563,700원 이 모였네요~ 국민들이 한마음 한뜻 따뜻한 마음으로 모은 코로나 극복을 위한 기부금이 허튼데 쓰이지 않고 잘 사용되어 모두 코로나를 이겨 냈으면 하네요!! 멀리서도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독일 손소독제 , DM 손소독제 종류와 가격 발레아 자그로탄 등

 

독일 손소독제 , DM 손소독제 종류와 가격 발레아 자그로탄 등

오늘 뉴스를 보니 독일에 2명의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더라고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아지진 않고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만큼 코로나 19로부터 예방을 하기 위해 손 소독제 검색량이 많아져서 검색을 통해..

myeverything.tistory.com

손 소독제 , 퓨렐 손 소독제 (Purell)

 

손 소독제 , 퓨렐 손 소독제 (Purell)

남편 출장 2주간 따라갔다 왔는데 그 사이 코로나 바이러스도 점점 심각해지고 우한에서 독일인 100여 명을 데려왔는데 2주간 제가 사는 지역인 독일 슈투트가르트 인근 군 기지에 2주 동안 격리된다고 해서 슈투..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