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손소독제 , DM 손소독제 종류와 가격 발레아 자그로탄 등

오늘 뉴스를 보니 독일에 2명의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더라고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아지진 않고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만큼 코로나 19로부터 예방을 하기 위해 손 소독제 검색량이 많아져서 검색을 통해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독일 손 소독제에 대한 포스팅은 하지 않았어서 어제 부랴부랴 독일 DM으로 가서 손 소독제들을 사진으로 담아 와 봤어요~ 독일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유럽 여행 중 이신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 포스팅을 합니다!

독일 DM 손 소독제 종류와 가격 , 독일 손 소독제 

독일 DM에는 생필품으로 거의 없는 게 없어서 손 소독제도 이곳에 있을 것 같아 DM으로 달려갔어요~ 생각했던 건 많은 종류의 손 소독제가 있을 것 같았는데 의외로 별로 없더라고요~ 그리고 이미 손 소독제는 품절된 게 많더라고요.. 그래서 몇 가지 사진으로 담고 주변 검색을 해 다른 위치에 있는 DM으로 이동했어요~! 

가장 먼저 발견한건 발레아 손소독제 젤 타입이었습니다. 발레아(balea) 손소독제는 물과 비누 없이 사용 가능하며 박테리아 99%를 제거해주고 동물성 성분이 없는 Vegan 제품이라 합니다. 300ml 용량의 가격은 1.95유로고 휴대용은 0.95유로

다행히 두번째 간 DM에는 손소독제 재고가 충분히 있었어요~!

이건 댄크미트 위생 소독 스프레이인데 박테리아나 곰팡이 특수 바이러스를 99.9 % 제거해준다고 해요~ 소파, 카펫, 옷, 신발, 매트리스 등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색이 변질될 수 있으니 사용 전엔 꼭 테스트 필수! 가격은 용량에 따라 0.95유로~2.95유로 까지

자그로탄 손 소독제 박테리아, 특수 바이러스, 곰팡이를 99.9% 제거해준다고 해요, 이 제품도 마찬가지고 물이나 비누를 사용하지 않고 손을 소독할 수 있습니다.

자그로탄 손소독제 (카밀레)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용량도 있습니다. 

 발레아 항균 손세정 티슈로 이동 중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알로에베라가 함유돼있어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해 준다고 해요 가격은 1유로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해요~ 

 

이렇게 독일 DM에서 판매되고 있는 손 소독제 종류를 알아봤는데 손 세척과 소독도 정말 중요하지만 저희가 늘 지니고 다니는 휴대폰 소독도 정말 중요하다고 해요~ 세균은 휴대폰처럼 딱딱한 표면에 더 오래 생존하기 때문에 아무리 손을 잘 씻고 마스크를 쓴다 해도 오염된 휴대폰을 만지면 의미가 없어집니다. 그래서 전 손 소독제를 솜이나 키친타월에 묻혀서 손이 많이 닿는 물건들을 닦아주고 있어요~ 모두 이 방법을 통해 코로나 19로부터 예방합시다 ^^!

 

손 소독제 , 퓨렐 손 소독제 (Purell)

 

손 소독제 , 퓨렐 손 소독제 (Purell)

남편 출장 2주간 따라갔다 왔는데 그 사이 코로나 바이러스도 점점 심각해지고 우한에서 독일인 100여 명을 데려왔는데 2주간 제가 사는 지역인 독일 슈투트가르트 인근 군 기지에 2주 동안 격리된다고 해서 슈투..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쇼핑리스트 , 독일 로스만 ROSSMANN 쇼핑 가격정보

 

독일 쇼핑리스트 , 독일 로스만 ROSSMANN 쇼핑 가격정보

제가 있는 곳은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지만 요즘 신종코로나에 대한 걱정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독일에서 2년 반정도 살면서 인종차별을 한번도 당해본적이없지만 신종코로나 바이스러스가 생긴 이..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DM쇼핑리스트/ 독일 여행 쇼핑리스트/ 독일생활 필수품

 

독일 DM쇼핑리스트/ 독일 여행 쇼핑리스트/ 독일생활 필수품

몇일 전 슈투트가르트 시내를 가서 DM을가서 생필품도 사고 포스팅을 위해 독일여행때 쇼핑리스트를 포스팅을 하기위해 목록을 사진을 찍어왔다. 처음에 독일에 막 거주하기 시작할때 다른 블로그포스팅을 보고 이..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