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건조기 바나나칩 만들기

요리 레시피/간식|2019. 4. 9. 05:14

오늘은 식품 건조기를 활용한 바나나칩 만들기!! 식품 건조기를 사서 인터넷에서 레서피를 보고 따라했는데 하는것마다 실패 ㅋㅋ 그래서 사실 식품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았었다. 몇일전 남편이 식품건조기를 이용해서 육포를 해줬는데 정말 맛있었어서 다른 야채와 과일 들도 도전 해보기로! 식품 건조기만 있다면 누구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바나나칩에 도전! 바나나칩 성공적 ^^ 그래서 식품 건조기를 활용한 바나나칩만들기에 대해 포스팅한다!

 

식품건조기를 활용한 바나나칩 만들기 

준비재료: 바나나 


식품건조기를 이용한 

바나나칩 만들기는 정말 정말 

간단하고 쉽다. 


바나나를 준비를 하고 

굵기는 0.5cm 정도로 썰어준다. 



나는 모양을 각기 다르게 썰어보았다.



과일을 말리기 때문에 57℃(135℉)로 맞춰줌 



 57℃(135℉)

시간은 12시간동안 말려주었다.



12시간뒤 완성된 바나나칩!


씹으면 씹을 수록 바나나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고 

직접만들었기때문에 믿고 먹을 수있는 ^^ 

건강한 간식 바나나칩완성!


식품건조기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해 간식으로 만들어 줘도 

좋을것같다 ^^ 


저의 바나나칩 만들기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