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에어프라이어와 슬로우쿠커요리

독일 REWE마켓에서 구매한 iglo 슈니첼냉동식품,치킨너겟

몇일 전 집에서 가까운 REWE에가서 장을 봤다. 에어프라이어가 생긴 후에 계속 냉동식품 이것저것 도전하게 되는 듯하다. 그래서 이번에도 냉동식품을 한가득~ 사왔다. 그전에는 냉동식품 잘먹지 않았는데 요즘은 거의 매일매일 먹는듯하다. ㅋㅋ 밤에 간식으로는 꼭 어니언링이나, 감자튀김, 고구마튀김 을 꼭 챙겨먹는다. 살이 안찌는 체질이신분들은 이해 하겠지만 아무리 많이먹어도 살이찌찌 않는데.. 밤마다 냉동식품먹으니 살찌는데 도움이 좀 되는 듯하다.. 건강에는 좋치않겠지만ㅠㅠ 이번에는 간식이 아닌 저녁식사로 냉동식품 한상을 차려 봤다. 




iglo에서 나온 치킨너겟과 슈니첼, 치킨너겟은 가끔 후라이팬이 구워 해먹었었다. 워낙 맛이 좋아서 이번에도 또 몇개 구매해옴 ㅎㅎ 

슈니첼은 처음 먹어보는데 과연 맛이 있을까 걱정도됬지만 독일전통 음식이니 냉동식품도 맛있겠지하고 기대를 해봤다.
슈니첼과 치킨너겟은 에어프라이어로 요리를 했다.슈니첼은 2개, 치킨너겟은 12개가 들어 있고 에어프라이어 370℉ 10분간 구워줬다. 

너겟과 슈니첼만 먹으면 느끼할까봐 야채도 같이 준비했다. 슈니첼은 한국인 입맛에 익순한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음 ㅎㅎ 그러니 완전 그냥 돈가스였음 ㅎㅎ 그냥 슈니첼만 먹었을때는 살짝 누린내가 났지만 소스에 같이 먹으니 괜찮았다. 

냉동식품인데 이정도면 충분히 맛있다고생각함ㅎㅎ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 하니까 기름도 쫙 빠지고 느끼하지않게 잘 먹은것같다. ㅎㅎ 가끔 집에서 해먹으면 좋을 듯 하다. ><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