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불닭 , 치즈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요리 레시피/간식|2019. 10. 21. 23:38

독일 아시아 마켓에서 장을 보는데 치즈 불닭볶음면이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불닭볶음면을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남편에게 장난을 치기 위해 치즈 불닭볶음면을 구매함.ㅎㅎ 그리고 남편에게 맛있는 거라며 먹어보라고 만들어 줬는데 너무 민망하게도 잘 먹는다.. 어? 이게 아닌데.. ㅋㅋㅋ 난 매워서 눈물 콧물 다 뺄 줄 알았는데 너무 잘 먹길래 한입 먹어보니 불닭볶음면 보다 치즈 불닭볶음면이 덜 맵기도 하고 맛있었다. 그 이후로 그 맛이 계속 생각나 아시아 마켓을 가면 꼭! 구매해오는 치즈 불닭볶음면~ 

 

치즈 불닭 , 치즈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이렇게 노란색 포장이 치즈 불닭볶음면이다. 아시아마켓에서 구매한 가격은 1.45유로 정도 했던 것 같다. 치즈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은 굉장히 간단함. 라면만 끓일 줄 안다면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치즈 불닭볶음면은 면과 액상스프, 모짜렐라치즈분말이 들어있다. 

 

라면이 잠길정도의 물을 냄비에 부어주고 끓여준다. 

 

물이 끓기 시작 하면 면을 넣어준다. 

 

면이 거의 익어 갈때 쯤 물을 졸일 수 있을 정도로 남기고 따라 버려 준다.

 

액상스프와 치즈분말 가루를 넣어주고 잘 섞어준다.

 

완성된 치즈불닭볶음면에 치즈의 맛을 더 추가하기 위해 타코에 들어가는 치즈를 추가로 넣어줬음! 

 

추가한 치즈를 잘 섞어주면 끝~~~ 이렇게 먹으면 맵지도 않고 내 입맛에 딱! 정말 맛있음!! 면이 부족하다 느낄 정도로 금방 후루룩~~ 이 맛에 반해서 일주일에 2번 이상은 먹는 듯싶다. 중독성이 강한 치즈 불닭볶음면 강추!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간단한 아침식사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은 프렌치 토스트~! 친구가 프렌치 토스트를 해줬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6조각이나 먹었던 기억이.. ㅋㅋ 그 이후로는 집에서 입이 심심할 때마다 프렌치..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