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델베르크 여행 하이델베르크 성, 카를 테오도르 다리


크리스마스마켓도 볼겸 한식도 먹을겸 하이델베르크 성도 볼겸 하이델베르크로 향했다. 우선 가기전에는 여행코스를 보고 가지 않았기때문에 너무 시간을 길게 잡아서 하이델베르크에 13시간을 머물러 있었다 ..지루하기도 했고 피곤하기도 했고 했는데 나름 보람차게 보내고 온것같다. ㅎㅎ봄에 데이트 삼아 와도 참 좋을 것같다는 생각이... 중심지가 많이 크지도 않고 정말 당일치기하기 좋은 곳 인것같다.


하이델베르크여행 코스

1.Bismarckplatz 비스마르크 광장- 2.Anatomiegarten 아나토미 가든 - 3.Uniplatz 대학광장- 4.Marktplatz 마르크트 광장-5.하이델베르크성 6.카를 테오도어 다리

명소마다 크리스마스마켓도 열렸었다. 우리는 하우프트 거리를 따라서 명소들을 보고 하이델베르크성으로 향했다.

하우프트거리 끝자락쯤에 하이델베르크성을 올라가는 길이 보인다. 케이블카로 올라갈 수있지만 우리는 걸어서 올라가기로!

오르막길이라 정말 힘들었음... 사실 운동부족인듯 ㅋㅋㅋ 둘이서 헥헥거리며 올라 갔는데 다른사람들보면 너무 멀쩡해보였음... ㅋㅋㅋ 우리는 힘이 들었지만 쉬지않고 열심히 하이델베르크성으로 향했다. 점점 하이델베르크 도시가 보이고 성이 가까워지기 시작 ㅎㅎ

하이델베르크서을 가까이서 보니 굉장히 오래되보였다. 독일에와서 봤던 성 중에서는 제일 오래되 보였음!

도착을해서 성이잘보일 수있는 끝자락에서 하이델베르크 도시와 성을 사진으로 담았다. 성 안쪽을 볼 수 있는지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는 힘이 없어서 그냥 성이한눈으로 잘보이는 곳에서 사진으로 남기기로 했다 ㅎㅎㅎ

너무나 아름다운 하이델베르크 도시.. 여기 올라오니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였다.(풍경 사진은 아이폰이 훨씬 잘나오는듯 .ㅠㅠ 갤럭시는 왜리이 흐릿흐릿하지 ㅠㅠ)


하이델베르크 도시와 성과 함께사진을 남겼다. ㅎㅎ

하이델베르크 성을 내려와 카를 테오도어 다리를 걸었다. 이날은 날씨도 춥기도 했지만 다리라 그런지 바람이 너무 부러서 철학자의길까지 가서 산책할 자신이 도져히 없었다. ㅋㅋ..그래서 카를 테오도어 다리를 마지막 여행코스로 함.. 꽃들이 많이 피고 날씨가 좋으면 철학자의 길도 걸으면 좋을 것같다.


카를 테오도어 다리에서 찍은 하이델베르크성 다리에 보는 성이 제일 멋있는듯하다. 우리는 이곳을 마지막으로 다시 크리스마스마켓이 열리는 곳을 가서 즐기고 쇼핑을 하고 알차게 보낸 뒤 슈투트가르트도 다시 돌아왔다.



(하이델베르크 크리스마스마켓)

https://myeverything.tistory.com/152

(하이델베르크 꼬꼬댁)


(하이델베르크 플릭스기차타고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