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델베르크 한식당 꼬꼬댁 (cocodec),하이델베르크 치킨

카를 테오도르 다리에서 가까운 한식당 꼬꼬댁(cocodec)! 하이델베르크를 오면 꼭 치킨을 먹어야한다고해서 하이델베르크성을 내려와 바로 꼬꼬댁으로 향했다. 한식 중 다른메뉴는 많이 먹어봤지만 한국이 아닌 외국에서 치킨 먹기는 처음 인것같다. 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은거 빼고 거의 6개월만에 기름에 튀겨진 치킨을 먹어 보는듯 그래서 잔뜩기대를 하고 갔다. 꼬꼬댁 위치는 구글 지도로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어렵지않게 찾아갔음~!



하이델베르크 한식당 꼬꼬댁(cocodec)

꼬꼬댁에 들어가는 입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카를 테오도르 다리

꼬꼬댁을 도착 하니 입구부터가 그냥 한국에 온것같다. ㅎㅎ

위에 사진은 꼬꼬댁 메뉴이다. 가격은 저럼하진 않지만 타국에서 한국치킨을 먹을 수있다는게 어디인지 ㅎㅎ 한국이였으면 이가격이였다면 안먹었겠지만 .....우리는 양념반 후라이드반과 갈비만두와 음료 2개를 주문했다.

꼬꼬댁에서 놀랬던건 들어와보니 다 한국인 ,ㅎㅎㅎ그래서 더 한국처럼 느껴졌다. 인테리어도 한국적인 느낌~!

주문한 맥주와 기본으로나오는 샐러드~양이 의외로 많았음..

다 맛있다고해서 고민일도 안하고 바로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음 ><


만두를 다먹을때쯤에 치킨이 나왔는데 정말 먹음직 스러움 ㅎㅎ~ 맛은 옛날치킨 맛이였다. ㅎㅎ 바삭하고 맛있었다. 솔직히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이 더 맛있었음.ㅎㅎ 양념 소스도 충분히 해서 버무려줘서 남은 양념에 후리이드 치킨을 찍어먹었다. ㅎㅎ 둘이서 치킨 한마리 금새뚝딱!!

꼬꼬댁도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꾸며져있었는데 인상깊었던건 ㅎㅎㅎ 소주트리 ㅎㅎㅎ 소주에 볼을 걸어 둔것도 너무 기발하고 재밌었다 ㅎㅎ 우리는 다먹고 50유로정도 지불 하고 왔다. 직원도 친절하고 식당도 깔끔해서 좋았음 ㅎㅎ하이델베르크 오게된다면 또 여기다시올듯싶다!


https://myeverything.tistory.com/153

하이델베르크여행코스


https://myeverything.tistory.com/150

하이델베르크 크리스마스마켓


https://myeverything.tistory.com/151

하이델베르크 플릭스기차타고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