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비쎌 스팀 청소기 사용 후기 /Bissell PowerFresh Steam Mop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18. 10. 20. 23:02


집 바닥 청소 할때 막대걸레로 항상 청소를 했는데 힘도들고 청소포도 빨리 말라서 딱다가 만 느낌? 그리고 비품비용이 더 비싼... 그래도 1년 동안 열심히 막대걸레로 청소를 했다. 청소를 할때마다 스팀청소기가 넘나 갖고 싶었음..그런데 남편이 서프라이즈 선물로 몇일전에 비쎌 스팀 청소기를 사줌ㅋㅋ센스있는 선물에 놀라 너무 좋아 팔딱팔딱 뜀. 그래서 나는 다음날 바로 비쎌 스팀 청소기를 사용해 보았다. 



제품의 구성을 패드2개 퍼퓸패드2 청소기 받침대1 스팀청소기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었다.

스팀도 조절할 수있고 제일 맘에 들었던건 선이 길어서 참좋았음 ㅎㅎ

통에 물을 담고 버튼을 눌러 스팀을 작동해 봤다. 핸드폰 화질에는 스팀이 잘 보이지 않지만 얼마지나지 않아서 바닥에서 스팀이 나오기 시작했음. 그리고 청소기 뒤에는 브러쉬가 달려있다. 


비쎌 청소기를 이용해서 청소를 해봤다. 청소가 정말 잘됨 ㅎㅎ 신이나서 집안 구석구석을 다 닦아 봤음. 스팀 청소기 사용 전과 후르르 비교했을때 푸석푸석 해보였던 바닥이 스팀 때문에 광채가 나보이는 것처럼 보임 ㅎㅎ 그리고 바닥이 정말 잘 닦기는 느낌이였다. 

청소를 한후에 걸레를 확인해보니.. 걸레가 넘나 더러워져있었음.. 속으로 솔직히 놀랬다. 청소를한다고 했는데 이렇게 더럽다니! 막대걸레로 닦지 못했던 바닥 찌든때까지 다 닦은 기분.ㅋㅋㅋ 그리고 걸레를 어떻게 빨지.. 정말 걱정이 됬는데 물에 담궈 손으로 조물조물하지 때가 잘 빠졌다.(위에 오른쪽 사진은 물에 만 행궜을때 사진) 그리고 세제와 소다를 사용해서 물에 하루를 담궈둠. 걸레 또한 빨기가 쉬워서 좋은것같다. 비쎌 스팀 청소기 정말 정말 맘에듬. 이제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있어서 좋은것같다! 굿굿!! 득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