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쇼핑)독일병장인형,독일목각인형,독일기념품 추천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18. 10. 26. 00:15

어제 갤러리아 쇼핑을 갔는데 이쁜 목각인형이 있었다. 독일 기념품으로 하나  갖고 싶었지만 너무나 부담 스럽게 생겨서 사지는 않았었는데 크리스마스장신품으로 나온 병장인형인 너무나도 이뻤음, ㅎㅎ 파스텔톤으로 너무 이뻤다. 그래서 보자마다 2개를 구매해왔다. 하나는 한국에 있는 친언니를 위해 하나는 우리집을 장식하기 위해 



막상구매하고 오니 우리집은 핑크계열의 색이 없었다.. ㅋㅋㅋ그래서 이곳저곳 둘러보면서 목각인형? 병장인형과 같이 눌 곳을 찾고 있었는데 화분이 눈에 띄었다.

우리집에 유일하게 있는 핑크색! 사실 그리 핑크색을 찾진않는편이라 집에 많이 없는것같다. 그래서 야자식물 화분 그 옆에둠ㅎㅎ 이번에 크리스마스소품으로 나온 목각인형은 너무 독특하면서 귀엽기까지했음 ㅎㅎ 핑크 목각인형이 이리 이쁠줄이야 ㅎㅎ또 슈투트가르트 시내에 나가면 더  사오고 싶은 이것뿐만이 아니라 이쁜 목각인형들이 너무 많았음 ! 선물로도 좋을것같다! 굿굿득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