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과해외생활/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2박3일여행 부다페스트 3일차 코스

부다페스트2박3일 여행의 마지막날! 여행을 하다보면 정말 시간이 빨리가는것같다. 여행하기전에 잘 몰르는데 여행한때는 무한 체력이 나오는듯하다.평소같았으면 정말 힘들다고 느꼈을텐데 여행때는 계속걷고 움직였는데도 자고일어나면 힘듬이 없어짐,이게 만약 일이였다면 더 힘들기 느껴졌을것같다. 우리는 마지막날이라 호텔 체크아웃을 한 뒤에 호텔에 짐을 맡기고 마지막여행코스로 향했다. 마지막 코스는 세체니온천 주변으로 돌았고 그 곳을 가기전에 우리는 Deak Ferenc ter역으로 갔다. 마지막날은 헛되게 시간을 쓰고 싶지않아서 부지런히 움직였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2박3일여행 마지막날 코스


Deak Ferenc ter역(Erzsebet Square)> 너지임레동상Statue of Imre Nagy>

세체니온천  Széchenyi gyógyfürdő>버이더후녀드 성Vajdahunyad vára >

 영웅광장(회쇠크 광장)Hősök tere






첫번째코스Deak Ferenc ter역(Erzsebet Square)부다페스트 Deak Ferenc ter역 주변에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아서 우리는 처음 목적지를 이곳으로 정했다. 우리는 이 근처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은뒤 Deak Ferenc ter역근처를 돌아봤다. 이곳 근처에는 관람차도있었고 거리에 기념품을 파는곳이 있었다.기념품 상점과 이곳에서 파는 가격을 비교했을때 훨씬 저렴 했고 그래서 나는 기념품을 이 거리에서 구매를 했다. 나는 요리할때 받치는 것을 두개 구매를 했다. 가격은 각 2100 포린트 였다. 한국 원으로는 8500원정도 했고 나는 주방용품에 욕심이 많기때문에 헝가리는 도자기도 유명해서 이것을 구매했다. 이제는 여행다닐때 간단하게 기념품을 사는것같다. 기념품을 많이사면 쓸때는없고 쌓여만가서 정말 내가 쓸꺼나 정말 이쁜거 하나씩! 기념품은 냉장고 자석이 최고^^ 

두번째 코스 너지 임레 동상( Statue of Imre Nagy) 이곳은 부다페스트 국회의사당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고 다리위에 너지임레 동상이 있다. 2일차 여행때 이곳을 왔었지만 사진은 남기지 않아서 다시왔다. 국회의사당을 다시 볼겸 이곳을 찾았다. 너지임레는 헝가리의 혁명가이자 정치인으로 유명한 사람이다. 너지임레에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곳에오면 다리위에 혼자 외롭게 서있는 동상을 볼수있다. 

세번째 코스 세체니온천  Széchenyi gyógyfürdő마지막날의 진짜 목적지인 이곳 세체니 온천! 이전에 이미 세체니 온천에대해 포스팅을 따로해서 세체니 온천 정보에 대해서는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myeverything.tistory.com/57 

세체니온천 후기 



네번째 코스 버이더후녀드 성(Vajdahunyad vára)세체니 온천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낸뒤 세체니온천 근처에 있는 버이더후녀드 성을 갔다. 성주변에는 강이 흐르고 공원도 있었고 안으로 들어가면 아시아 스낵 과 타이 음식을 판매하고있었다.


버이더후녀드 성 안으로 들어가면 느낌은 미국 디즈니랜드 같은느낌이였다. 동화속 성을 만들어 둔 듯한? 느낌이고 웅장하고 고급스럽고 아름 다운 성이였다. 유럽에는 어떻게 이렇게 곳곳에 아름다운 건물들이 많은지.. 감탄을 안할래야 할수가 없다. 

 버이더후녀드 성을 돌아보고 난뒤 우리는 다음 장소인 영웅광장 (회쇠크 광장)으로 걸어 갔다. 가는 길에는 이렇게 강에서 보트를 탈 수있고 시간 여유가 된다면 이곳에서 즐기는것도 좋은것같다. 

마지막 코스 영웅광장(회쇠크광장) Heroes' Square 마지막으로 온 영웅 광장! 헝가리 건국을 1000년을 기념하기위해 지어진 광장이고 이광장은 1896년에 지어졌다. 이전에 너무나 아름 다운 명소들을  많이 봐서 좀 시시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지어진 의미가 큰 곳이라 빠질수 없는 코스!  

우리는 영웅광장을 마지막으로 여행을 마무리했다. 저녁을 먹고 버스를 타고 가던 중 야경을 봤는데 너무나도 멋있었다. 국회의사당야경만보고 국회의사당 반대쪽은 제대로 보지못해서 후회했음.. 이렇게 한눈에 보이는 줄 알았으면 국회의사당에서 해가질때까지 기다린뒤에 어부의 요새며 세체니 다리며 여러 명소들의 야경을 볼 수 있었는데 이 부분을 놓친것같다. 버스에서 뛰어내리고싶을정도로 그모습은 너무나도 아름다웠다. 부다페스트는 야경또한 너무나도 멋있는것같다. 꼭! 부다페스트에 오면 야경을 놓치지말기를! 부다페스는 2박3일이 딱 좋은 것같다. 짧게 유럽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부다페스트 추천!^^ 


http://myeverything.tistory.com/63 

부다페스트여행 1일차코스


http://myeverything.tistory.com/64 

부다페스트여행 2일차코스


https://myeverything.tistory.com/181
부다페스트 야경코스



도움이 되셨으면 공담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