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또띠아 피자 만드는 법

요리 레시피/간식|2020. 12. 31. 08:37

오늘은 2020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이네요~ 그래서 연말 음식과 어울릴 것 같은 또띠아 피자 레시피를 준비해봤어요~ 간단한 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부담 없이 배부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죠~! 에어프라이어로 또띠아 피자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

 

 

 

 

필요한 재료 : 또띠아 , 케첩 또는 토마토소스 , 모차렐라 치즈 , 원하는 토핑 

준비한 토핑 : 베이컨, 페퍼로니 , 감자 , 옥수수콘 , 양파

(취향에 따라 토핑은 자유롭게 준비해 주세요! 예: 새우 , 슬라이스 양송이버섯  ,  올리브 , 루꼴라 , 피망 ,  불고기 등..)

 

 

재료 준비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 보다 또띠아가 클 경우 저처럼 또띠아를 반으로 살짝 접어 에어프라이어 크기에 맞게 잘라줍니다. 

 

 

 

 

 

 

전 피자를 만들때 양파를 넣는 것을 좋아해서 양파를 손질한 후 1/2개를 잘게 썰어 준비해 줬어요!

 

 

 

 

옥수수캔에 있는 물은 쫙 빼주고 토핑이 될 재료들 준비 완료! 토핑이 될 재료들은 꺼내서 접시에 담아 두면 또띠아 피자를 만들기가 훨씬 수월하겠죠~?

 

 

토핑 올리기 


 

 

 

또띠아에 케첩이나 토마토소스를 넓게 펴 발라 줍니다. (케첩과 피자 토마토소스로 각 피자를 만들어 봤는데 맛은 차이가 없었어요! )

 

 

 

 

양파와 옥수수 콘을 올리고~

 

 

 

 

베이컨과 페퍼로니 , 감자도 올려주고 ~ (감자는 익는 속도가 느려 감자를 작게 썬 후  따로 에어프라이어에 5분간 구운 후 토핑으로 사용했어요~!) 

 

 

 

 

마지막으로 모차렐라 치즈를 뿌려 마무리~! 페퍼로니를 모차렐라 치즈위에 올려서도 해봤는데 에어프라이어 바람이 쌔서 그런지 페퍼로니가 여기저기 날아가서 에어프라이어 안쪽에 붙어있더라고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무게가 있는 모차렐라 치즈를 마지막으로 올려주고 있어요!)

 

 

순서 요약 -> 케찹 바르기 -> 양파 -> 옥수수 -> 페퍼로니 - > 베이컨 - > 감자 -> 모차렐라 치즈

 

또띠아 피자 굽기 


 

 

 

종이 호일을 깔고 토핑을 올린 또띠아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은 후 180℃ 또는 360℉에 맞춘 후 5분간 구워  모차렐라 치즈가 녹고 노릇노릇한게 보일 때까지 구워주면 끝!

 

 

- 또띠아 피자 -

완성


 

 

 

어른이나 아이 누구나 좋아할 또띠아 피자가 완성 됐어요! 또띠아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지만 식빵을 이용해 만들어 먹어도 참 맛있답니다 >. < ( 혹시나 해서 모차렐라 치즈 위에 베이컨을 올려 봤는데 여기저기 날아가고 딱 2개 붙어있네요~ㅋㅋ) 

 

 

 

 

 

 

또띠아 피자는 4 등분해서 크게 한입~ 사실 혼자 먹을 때는 그냥 반으로 접어서 먹어요~ ㅎㅎㅎ 반으로 접어도 또띠아가 얇아서 토핑이 많이 씹혀 맛있어요 ㅋㅋㅋ 

 

 

 

 

 재료를 사두면 온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배불리 먹을 수있을 정도로 충분한 양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취향에 따라 토핑을 올려 만들기 때문에 입맛에도 너무나 잘 맞겠죠~? 그리고 만드는 방법이 쉽기 때문에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의 또띠아 피자 만드는 법이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모두 2020년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

간단한 아침식사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은 프렌치 토스트~! 친구가 프렌치 토스트를 해줬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6조각이나 먹었던 기억이.. ㅋㅋ 그 이후로는 집에서 입이 심심

myeverything.tistory.com

백종원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백종원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요 며칠간 저희는 아침식사로 토스트를 먹고 있어요~ ㅋㅋ 4일 동안 피자 토스트, 이삭 토스트, 마약 토스트 , 길거리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는데 매일 다르게 해서 만들어 먹으니 질리지가 않네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