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화제 펩토비스몰 (Pepto Bismol)후기 , 미국 핑크 소화제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20. 6. 15. 07:03

전 위가 좋지 않아 밥을 먹고 나서 소화가 안되고 속이 더부룩할 때가 있어 가끔 소화제를 먹곤 했는데 남편과 연애시절에 같이 밥을 먹고 난 후 소화가 되지 않아 가지고 있는 소화제가 없어서 남편에게 소화제가 있냐고 하니 핑크색 약을 주더라고요, 색도 핑크색에다가 냄새를 맡아보니 파스 같은 냄새가 나서 파스 말고 소화제 달라고 하니 이게 소화제라고 해서 사용 설명서를 보니 진짜 소화제더라고요~ 그때 처음으로 펩토비스몰(미국 소화제)을 복용해봤는데 저에게 너무 잘 맞아 지금 까지 소화제는 펩토비스몰로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인생템인 펩토비스몰 소개해드릴게요!

미국 핑크 소화제 펩토비스몰 (Pepto Bismol)후기 (광고 아님)

미국 소화제인 펩토비스몰 Pepto Bismol은 리퀴드, 타블렛, 리퀴드 캡 등 의 여러 타입이 있지만 전 리퀴드와 타블렛을 가정상비약으로 구비 해두고 있습니다.

펩토비스몰 타블렛 타입은 제가 여행을 할때 항상 들고 다니는 약인데 여행을 할때 항상 소화가 안되고 설사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여행할때는 밥을 먹고 난 후 바로 타블렛을 복용합니다. 그럼 속이 편하고 여행하는 중에 화장실을 찾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제가 구비한 펩토비스몰 타블렛 타입은 한 박스에 30정이 들어 있고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4~5달러 사이었습니다. 

 펩토비스몰은 과잉 섭취로 인한 배탈, 속 쓰림, 매스꺼움, 설사 , 소화불량, 가스, 트림, 포만감 , 여행자 설사 효과 있는 소화제로 어른과 12세 이상 어린이2알씩 30분 간격으로 복용하거나 1시간에 4알을 복용하고 24시간 안에 16알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

펩토비스몰 타블렛은 물이 없어도 씹어서 쉽게 복용을 할 수 있고 부피가 작아 소화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휴대하면서 복용하면 좋은 타입입니다! 

타블렛 타입은 여행할 때 혹은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며 복용을 한다면 리퀴드 타입은 평소에 집에서 음식을 먹고 소화가 안될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5~7달러 사이

실링을 벗기면 이렇게 작은 계량컵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마개는 양쪽을 눌러서 열어주면 됩니다. 

펩토비스몰 리퀴드 타입도 마찬가지로 속 쓰림, 매스꺼움, 설사 , 소화불량, 가스 등에 효과가 있고 제가 구매한 리퀴드 타입은 2X로 펩토비스몰 기존 리퀴드 제품보다 2배 더 강화되어 나온 제품이에요!

어른이나 12세 이상 어린이 30분에 한번씩 15ML를 복용하거나 1시간에 30ML씩 복용하면 되고 24시간 안에 120ML를 넘지 않도록 합니다. 

펩토비스몰을 알고 나서는 소화가 안될 땐 이것만 복용하고 있습니다~ 전에 아버지도 소화가 안된다고 해서 펩토비스몰 타블렛을 드렸는데 속이 편해진다고 너무 좋다고 해서 여러 개 구매해서 보내드린 기억이 나네요~ 펩토비스몰 맛은 지금은 익숙해져서 아무렇지 않지만 처음에는 파스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 그리고 펩토비스몰을 복용 후에는 혀 또는 변이 검해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일시적이니 복용 후 놀라지 마세요~ 저는 처음에 약 때문에 그런지 모르고 건강에 이상이 생긴 줄 알고 엄청 놀랬습니다 >< ~!  펩토비스몰(미국 핑크 소화제)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은 조금이나마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미국 애드빌 , 생리통약 두통약 미국 진통제 애드빌

 

미국 애드빌 , 생리통약 두통약 미국 진통제 애드빌

남편과 연애할 때 커플끼리 펜션을 놀러 갔었는데 그때 또 만취가 되도록 술을 마셔서 다음날 숙취로 너무 고생을 했었어요~ 두통이 너무 심해서 기절해 있듯 누워있는 저에게 친구가 립밤만 한

myeverything.tistory.com

종합비타민 , 센트룸 우먼 후기

 

종합비타민 , 센트룸 우먼 후기

요즘 신종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은데요. 신종코로나를 예방하기 위해선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과 손 청결하게 하는것이 좋다는 글을 봐서 면역력을 높이기위해 종합비타민을 챙겨 먹기 시작�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