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

잇몸 치약 , 독일 아조나 치약 추천

결혼 후 독일에서 생활을 막 시작했을 때 독일에 뭐가 있는지 독일 제품은 뭐가 좋은지 하나도 몰랐을 때 인터넷에 독일 쇼핑리스트를 검색을 해서 어디에 무엇을 파는지 알아보고 하나하나 사서 사용해 보면서 저에게 맞는 제품들을 찾아갔었는데 그중 독일 아조나 치약을 알게 된 후부터 또 어떠한 계기로 인해 지금까지 치약은 아조나 치약만 사용을 하고 있어요 벌써 아조나 치약을 사용한지도 3년이 다돼가네요~ 다른 치약으로 대처할 수 없을 정도로 저에게 너무나도 잘 맞는 아조나 치약 소개해드릴게요!

독일 잇몸 치약 추천 , 독일 아조나 치약 솔직 후기 (내돈내산) 

제가 독일에서의 생활을 시작하기 전에 한국에서 앞니 보철을 다시 하고 왔는데 그 보철이 저의 잇몸과 맞지 않게 만들어졌고 본드도 제대로 제거하지 않아 잇몸을 자극해 계속 상처가 생기면서 상처로 박테리아에 감염되어 잇몸이 붓기 시작하고 밥을 먹지 못할 정도로 통증이 너무 심해 독일에서 잇몸 수술을 받고 잇몸에 닿는 본드와 보철물도 매끄럽게 다듬고 힘든 시간을 보낸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잇몸 관리에 대해 예민해진 것 같아요~ 

수술을 하기 전에는 아조나 치약이 좋다니까 그냥 일주일에 2번 정도 사용을 하고 일반 치약을 사용했는데 수술 후에 예민져있는 상태에서 느껴보니 평소와 똑같이 했는데도 일반 치약을 사용했을 때와 아조나 치약을 사용했을 때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잇몸 보철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보철을 하면 잇몸에 냄새? 가 나는데 아조나 치약은 잇몸 냄새도 잘 제거해주고 아침에 일어나면 붓는 잇몸도 가라 앉혀 주더라고요~ 일반 치약과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직접 느낀 후에는 매일 아조나 치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솔직 후기를 쓰려고 하니 저의 얘기가 길어졌네요 이제 아조나 치약에 대해 알아볼게요! 

아조나 치약은 독일 국민치약으로 불릴 정도로 6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치약인데요~ 아조나 치약은 일반 치약에 비해 5배의 고농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일반 치약과 다르게 콩알만큼 짜서 사용해야 해요! 고농축이다 보니 일반 치약보다는 사이즈가 작지만 150회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조나 치약 용량은 25ml입니다.)

독일에서는 아조나 치약을 드럭스토어나 마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가격은 1.25유로예요! 요즘은 해외직구나 인터넷 쇼핑 너무 잘 돼있어서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죠!

아조나 치약의 장점은 10초 만에 박테리아가 99% 제거가 되고, 구취 제거, 치석제거에도 좋으며 잇몸 염증이나 치주염, 풍치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아조나 치약은 항상 볼 때마다 유통기한이 널널해서 나갈 때 여러 개를 사다 쟁여놔요~그리고 치약 안에는 이렇게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아조나 치약은 하루에 2번 콩알만큼 짜서 (일반 치약의 3/1 정도) 사용하면 되고 작은 양으로도 거품이 굉장히 잘나요~! 사용 후에는 입안이 굉장히 상쾌하고 상쾌함이 오래갑니다. 아조나 치약을 처음 사용했을 때는 암모니아 같은 냄새 때문에 사실 거부감이 들었지만 지금은 사용한 지가 오래되다 보니 이젠 아무렇치도않네요~ 진짜 확실하게 잇몸에 도움을 주니 안 쓸 수가 없어요 이보다 좋은 치약을 사용하기 전까지만 아조나 치약을 계속 사용할 것 같네요 ^^ 아조나 치약 강추입니다! #아조나 치약 #빨간 치약 #독일 치약

 

독일 쇼핑리스트 , 독일 로스만 ROSSMANN 쇼핑 가격정보

 

독일 쇼핑리스트 , 독일 로스만 ROSSMANN 쇼핑 가격정보

제가 있는 곳은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지만 요즘 신종코로나에 대한 걱정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독일에서 2년 반정도 살면서 인종차별을 한번도 당해본적이없지만 신종코로나 ��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