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

독일 메칭엔 아웃렛 훌라 벨라 크로스백 구매 언박싱

저번 주 토요일에 생일 선물을 사기 위해 메칭엔 아웃렛을 다녀왔는데 매장 마자 줄이 길게 서있었고 가고 싶었던 매장은 거의 1시간 15분 이상 줄을 서야 했기 때문에 원했던 브랜드의 선물을 사는 것을 포기하고 훌라 매장으로 갔는데 훌라에는 사람이 많이 없어 기다리는 줄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사실 기대를 하고 가진 않았는데 다른 때 보다 할인 율이 높은 상품들도 많이 보였고 마음에 드는 가방이 제눈에 딱 들어와 바로 훌라 벨라 크로스백을 득템해왔습니다. 

독일 메칭엔 아웃렛 훌라 벨라 크로스백 구매 언박싱 

훌라 벨라 크로스백 언박싱

집에서 메칭엔 아웃렛 가는 길에는 슈투트가르트 전경을 볼 수가 있는데 뷰가 정말 이뻐요~! 그래서 이곳을 지나갈 때마다 달리는 차 안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남편에게 이곳에서 차 좀 세워달라 하고 제대로 찍어 봐야겠어요~

각 매장마다 매장에 있는 고객 수를 제한했기 때문에 이렇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는 줄이 길어서 기본 1시간 이상 줄을 서야 했어요...

반면 훌라 매장에는 고객이 저희를 포함에 4명이었고 웨이팅 없이 바로 매장에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부분 30프로 할인이었는데 한편엔 60프로까지 할인하는 상품들이 모여 있더라고요~ 거기에 제 마음에 쏙 드는 크로스백이 있어서 바로 구매~!! 

이 가방이 메칭엔 아웃렛 훌라 매장에서 구매해온 훌라 벨라 크로스백입니다. 

대부분 가지고 있는 가방이 블랙인데 이제 여름도 다가오니 밝은 색상의 가방도 하나 갖고 싶어 주저 없이 구매 왔습니다~ 그리고 가격까지 착함. 가격은 79유로고 한화로는 약 108,000원 정도 해요~! 한국에서 훌라 벨라 미니 크로스백을 최저가로 사도 20~30만 원 대인데 정말 싸게 구매한 것 같아요~!

사이즈는 가로로 한 뼘 정도 되고 색상은 크리스칼로 (연회색)입니다. 

전체 적으로 연회색이었다면 너무 심플했겠지만 버클이 금색으로 되어있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했고 가방을 여는 방법은 버클 장식을 양쪽으로 누르면 열리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훌라 가방은 스트랩이 체인으로 되어 있는 게 많은데 이 크로스백은 스트랩이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으로 되어있어 좋어요! 

가방 열고 닫는 부분의 안쪽은 벨벳으로 되어 있어 열고 닫기가 훨씬 부드럽고 수월해요! 주름질 걱정 하질 않아도 될 듯!

가방 안 쪽은 카드 포켓 3개 , 지퍼 포켓 1개가 있고 지퍼 포켓은 지폐가 충분히 들어갈만한 사이즈예요!

포켓이 있어 지갑을 굳이 안 들고 다녀도 되지만 가방 공간이 많이 작진 않아 반지갑, 파우더, 이어폰 케이스, 립스틱 정도는 충분히 들어갈 공간이 됩니다. 

이렇게 마음에 쏙 드는 훌라 가방을 득템해와서 기분 최고! 그리고 데일리 백으로도 안성맞춤이고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독일 메칭엔 아웃렛을 갈 때마다 훌라 매장을 들리는데 이번처럼 100유로 아래 상품들이 많은 건 처음 보네요~ 그때 사람이 너무 없어서 너무 직원들이 저희에게 집중해있어 둘러보기 불편해 빨리 고르고 사진 찍고 나왔는데 이제 와보니 더 구매하지 못하고 온 게 좀 후회되네요 ㅜ.ㅜ ㅋㅋ 어제 보니 독일 메칭엔 아웃렛에 MCM , 크르루제 , 판도라, 빌레로이앤 보흐 등 20개의 새로운 매장이 입점된다 하는데 가장 많이 입점되는 6월 18일 이후로 다시 한번 다녀와 봐야겠어요~!  다음 포스팅은 메칭엔 아웃렛 WMF 가격정보로 찾아뵐게요! 

독일 메칭엔 아웃렛 훌라 FURLA 가격 , 훌라 크로스백 득템

 

독일 메칭엔 아웃렛 훌라 FURLA 가격 , 훌라 크로스백 득템

곧 다가오는 생일을 앞두고 생일 선물을 사러 독일 메칭엔 아웃렛을 다녀왔어요~ 남편이 코로나 19 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해서 결혼기념일도 못 챙겼는데 저의 생일까지 안 챙겨 주는 건 아닌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