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머핀 만들기 , 베티 크로커 케이크 믹스로 초코 머핀

요리 레시피/간식|2020. 3. 14. 06:00

요즘 독일도 코로나가 심각해져 마트 갈 때 빼고는 집에만 있게 되네요, 집에만 있다 보니 게을러지고 지루하기도 해서 그림 그리기도 다시 시작하고 이것저것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밖에 못 나간다 생각하니 먹을 것도 다양하게 당기는 것 같아요. 오늘은 파리바게트 초코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초코머핀이라도 만들어 먹기 위해 마트로 달려가 베티 크로커 케이크 믹스를 구매해왔습니다. 

초코 머핀 만들기 , 베티 크로커 케이크 믹스로 초코 머핀 만들기

케이크 믹스나 머핀 믹스만 있다면 쉽게 집에서도 케이크나 머핀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뒤에는 만드는 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어 그대도 따라 만들면 됩니다.

베티 크로커 케이크 믹스로 초코 머핀을 만들 때 필요한 재료는 물, 식용유, 계란 3, 케이크 믹스 파우더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베티 크로커 케이크 믹스로 초코 머핀을 만드는 이유는 케이크처럼 크게 만들어 봤지만 잘 부서져 먹기 불편해 작게 만드는 게 먹기 편하고 베티 크로커 케이크 믹스 초콜릿 퍼지가 파리바게트 초코케이크랑 맛이 거의 똑같아 이걸로만 만들어 먹는 편이에요~!

 

파우더 한 봉지, 계란 3개, 물 1 1/4 , 식용유 1/2을 믹스 볼에 넣고 잘 섞어 줍니다.

(기계의 힘을 빌려 잘 섞어 줬습니다.) 뭉쳐있는 가루가 없도록 잘 섞어 주세요!!

머핀 팬에 머핀 컵을 끼워주고 반죽을 담아 줍니다. 반죽은 머핀 컵에 꽉 차지 않게 담아주세요! (머핀 컵을 사용하는 이유는 머핀팬에 오일을발라 반죽을 담아도 되지만 오일이 덜 발라지거나하면 머핀이 팬에 들러붙어서 쉽게 분리하기 위해 머핀컵을 사용합니다.)

오븐 온도는 350℉로 맞춰주고 15분간 구워주면 끝!! 

이렇게 초코머핀이 완성됐어요~ 휘핑크림과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오랜만에 만들어 먹었는데 맛에 감동했네요~ ㅋㅋ 한 상자에 머핀 22개 정도 만들 수 있어서 한번 만들어 두면 3~4일 정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콘치즈 만들기 , 옥수수콘 치즈 구이

 

콘치즈 만들기 , 옥수수콘 치즈 구이

이번에는 제가 자주 해 먹는 콘치즈 레시피를 가지고 와봤어요~ 콘치즈는 입이 심심할 때마다 자주 해 먹는 음식이기도 하고 제가 사랑하는 간식이 기해요~ 과자보다 옥수수콘을 더 좋아해서 TV 보면서 옥수수콘..

myeverything.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추운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간식은 바로 군고구마인데요~ 군고구마를 만드는 법은 굉장히 다양하죠. 장작불, 프라이팬, 오븐 등으로 만들 수 있지만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법을 가..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