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

독일 치과에서 추천받은 덴티녹스 젤 Dentinox-Gel N 후기

오늘은 독일 치과에서 추천받은 덴티녹스 젤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3년 전 한국을 떠나기 전에 강남에 있는 어느 치과에서 앞니 브릿지를 받은 적이 있는데 잇몸보다 보철의 크기를 더 크게 만들고 제대로 본드를 제거하지 않아 잇몸에 상처가 생기면서 박테리아에 감염되어 오래 고생했던 적이 있어요~ 약도 복용해봤지만 날이 갈수록 통증이 점점 심해지고 붓기도 계속 부어올라 독일의 한 치과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독일 치과에서 추천받은

 덴티녹스 젤 3년 사용 후기


 

 

 

 

독일 치과를 가니.. 도대체 왜 브릿지 모양을 이렇게 만든 거냐고 의사 선생님께서 한숨을 푹 쉬시더라고요.. 잇몸 수술하기 전 우선 본드부터 매끄럽게 갈아내고 전체적으로 스케일링을 진행했어요~ 잇몸을 자극시키는 부분을 최대한 정리를 했습니다. 하지만 박테리아 감염되어 부은 잇몸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통증이 지속되어 두 번째 치과를 방문했을 때 잇몸 수술을 받게 되었어요!

 

 

 

 

잇몸 마취를 하기 전 간호사님께서 거즈에 젤을 묻히고 물고 있으라 하시더라고요~ 처음엔 마취연고인가 싶었음.. 젤이 잇몸에 닿으니 감각이 둔해지고 그곳에 마취주사를 넣고 잇몸 수술 시작... 그렇게 잇몸 수술이 끝나고 처방전을 받았는데 처방한 것 중에 젤로 잇몸에 가볍게 바르면 통증이 완화되고 이걸로 꾸준히 관리를 잘 해주면 좋아질 거라 하셨어요~!  

 

 

 

 

 

 

 

치과에서 처방을 받은 건 가글액 같은 것과 이브프로펜 그리고 덴티녹스 젤! 집에서 젤의 향을 맡아보니 수술하기전 거즈에 묻히고 물고 있었던 그 향과 똑같았어요~! 마취하기 전에도 사용하고 처방까지 해준 거보면 이 치과에서 좋아하는 제품인듯 ㅋㅋ 젤을 수술한 부위에 바르고 일주일간 병원에서 처방받은 것들로  열심히 관리해줬더니 다행히 수술한 부분이 잘 아물었어요! 수술받고 잇몸이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잇몸을 잘라냈기 때문에 예민한 건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덴티녹스 젤!!

 

 

 

 

덴티녹스 젤 (dentinox gel)은 처방전이 없어도 독일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온라인 , 마트 , 드럭스토어 ,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씩 다른데 3~4유로 사이라 보시면 돼요!

 

 

 

 

덴티녹스 젤 (dentinox gel)은 처음엔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유럽 각국 엄마들에게 사랑받는 아기 이앓이 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더라고요~ ㅋㅋ;; 하지만 전 이 제품이 저에게 너무 잘 맞아서 잇몸이 붓거나 통증이 있을 때 사용을 하고 있어요~!

 

 

 

 

덴티녹스 젤에는 Lidocaine Hydrochloride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리도카인 성분은 국소 마취제로 바르면 마취연고를 바른 것처럼 감각이 살짝 둔해지고 통증이 완화돼요! 이 외에 카모마일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이 포함되어있어요!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실까 제품 설명서도 찍어봤어요~! 

 

 

 

 

덴티녹스 이앓이 젤 용량은 10g으로 아주 작은 사이즈~!

 

 

 

 

첫 사용은 뚜껑에 뾰족한 부분으로 입구를 뚫어 주시면 되고 개봉 후에는 12개월 이내에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젤 타입에 색상은 노란색이고 향은 시럽약 같은 향이 나요~!  덴티녹스 젤은 젖니가 나 간지럽거나 통증이 있어 잠을 못 자 힘들어하는 아이에게 사용하며 이앓이를 하는 아기에게 사용하는 방법은  수유 후 또는 자기 전에 사용을 하고 젤을 사용하기 전 손을 깨끗이 씻고 완두콩 만한 크기로 젤을 짠 후 잇몸에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해줍니다. 하루 2~4회 사용해주시면 돼요! 

 

 

 

 

저는 이앓이를 하진 않지만ㅋㅋㅋ 제가 덴티녹스 젤을 사용하는 방법은 잇몸에 통증이 있거나 부을 때 젤을 콩알만큼 짜서 아픈 잇몸 부위에 바르고 약 1분간 마사지를 해줘요~! 또는 거즈에 젤을 묻히고 젤이 아픈 잇몸에 닿게 올리고 문 다음 1분간 두고 입안을 물로 헹궈 줍니다. 그럼 통증이 완화되고 붓기도 서서히 가라앉아요~!

 

덴티녹스 젤이 아기 이앓이 제품인지 모르고 치과에서 추천해줘서 사용을 하고 있지만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성인인 저도 이 제품으로 도움을 많이 받는데 이앓이를 하는 아기들에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잇몸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 있다면 덴티녹스 젤 Dentinox-Gel N 강추합니다! 

 

 

 

 

잇몸 치약 , 독일 아조나 치약 추천

 

잇몸 치약 , 독일 아조나 치약 추천

결혼 후 독일에서 생활을 막 시작했을 때 독일에 뭐가 있는지 독일 제품은 뭐가 좋은지 하나도 몰랐을 때 인터넷에 독일 쇼핑리스트를 검색을 해서 어디에 무엇을 파는지 알아보고 하나하나 사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