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소독제 , 퓨렐 손 소독제 (Purell)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20. 2. 10. 01:58

남편 출장 2주간 따라갔다 왔는데 그 사이 코로나 바이러스도 점점 심각해지고 우한에서 독일인 100여 명을 데려왔는데 2주간 제가 사는 지역인 독일 슈투트가르트 인근 군 기지에 2주 동안 격리된다고 해서 슈투트가르트에 도착을 하자마자 마트로 달려갔어요~ 마트 가서 가장 먼저 구매한 것은 바로 퓨렐(Purell) 손소독제입니다.

손 소독제 , 퓨렐 손 소독제 (Purell) 후기 (광고 아님)

손소독제가 없으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재고가 충분하더라고요~ 아무도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도 않고.. 나만 오버하는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제가 찾는 손 소독제가 있어서 안심했습니다. 퓨렐 손 소독제는 수딩 젤과 리프레싱 젤 두 가지 타입이 있었는데 전 산뜻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퓨렐 손소독제 리프레싱 타입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각 2.68달러

손소독제를 검색을 하면 코로나 예방 손소독제로 퓨렐 어드벤스 손소독제가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미국에선 사무실이나 병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손소독제 이기도 합니다. 

퓨렐 손소독제는 의료 전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고 다른 손 소독제보다 성능이 뛰어나 소독 강도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2배라 하고 임상적으로 입증돼 피부 건강을 유지하며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세균을 99.99%를 죽인다고 합니다. 

퓨렐 손소독제는 튜브나 일회용 등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것은 펌핑형이에요~ 처음 사용할 때 노즐 부분을 돌리고 3번 정도 펌핑을 하면 내용물이 나옵니다. 퓨렐 손 소독제 REFRESHING JEL타입은 펌핑될 땐 젤처럼 보여 왠지 끈적일 것 같았는데 바르는 순간 물처럼 촥~ 퍼지면서 알코올이 바로 날아가 손이 끈적이지 않고 산뜻했습니다. 손을 자주 씻지 못할 때 작은 사이즈를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밖에서도 손 소독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전 퓨렐 손 소독제가 끈적임 하나 없이 너무 산뜻해서 키친타월에 손 소독제를 묻혀 많이 사용하는 핸드폰이나 마우스, 노트북 등 이런 곳도 닦아주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바이러스 예방을 해서 바이러스로부터 건강을 지킵시다!

 

 

종합비타민 , 센트룸 우먼 후기

 

종합비타민 , 센트룸 우먼 후기

요즘 신종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은데요. 신종코로나를 예방하기 위해선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과 손 청결하게 하는것이 좋다는 글을 봐서 면역력을 높이기위해 종합비타민을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종합비타민..

myeverything.tistory.com

미국 애드빌 , 생리통약 두통약 미국 진통제 애드빌

 

미국 애드빌 , 생리통약 두통약 미국 진통제 애드빌

남편과 연애할 때 커플끼리 펜션을 놀러 갔었는데 그때 또 만취가 되도록 술을 마셔서 다음날 숙취로 너무 고생을 했었어요~ 두통이 너무 심해서 기절해 있듯 누워있는 저에게 친구가 립밤만 한 통에 담긴 약을 한..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