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압력밥솥 , 쿠쿠 10인용 압력밥솥 솔직 후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20. 1. 22. 15:48

작년 크리스마스 때 트리 앞에 남편이 준비한 커다란 선물이 있었어요, 처음엔 밥상인 줄 알았는데 남편이 힌트로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야 라는 말에 바로 쿠쿠 압력 밥솥!이라고 맞춰버렸어요 ㅎㅎ 남편은 너무 당황해하면서 열어보라고 해서 보니 제가 갖고 싶었던 쿠쿠 10인용 압력 밥솥이었어요~ 작년 한국 방문했을 때 쿠쿠 10인용 압력 밥솥을 검색해 봤는데 리뷰도 좋고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 있길래 사 오고 싶었지만 가져올 엄두가 나질 않아서 포기를 했었는데 남편이 그걸 기억하고 있었는지 똑같은 모델을 아마존에서 구매를 했더라고요~

쿠쿠 압력밥솥 , 쿠쿠 10인용 압력밥솥 솔직 후기 

쿠쿠10인용 압력밥솥

쿠쿠 압력밥솥은 한국에서 사는 게 더 저렴해서 저도 모르게 얼마 주고 샀냐고 물어봤더니 가격은 신경 쓰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나중에 알고 보니.. 한국보다 2배 비싼 가격에 구매를 했습니다.. ㅋㅋ 약 33만 원 정도.. 그래도 남편이 저를 생각해서 사준 거니 가격은 생각하지 않기로..

실제로 보니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훨씬 이뻤어요~>< 그래서 언박싱을 하면서 너무 설렜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로즈 골드 색상이 포인트로 딱!

세련된 디자인의 쿠쿠 10인용 압력밥솥은 스테인리스 분리형 커버로 되어있고 2중 모션 패킹으로 취사 중에 증기가 새지 않도록 도와주고 밥물 고임 방지 배수로가 있어 항상 청결유지시켜 준다고 해요~ 그리고 가장 좋은 건 음성지원기능 ㅎㅎ 다행히 한국말을 하더라고요 ><

언박싱을 한 뒤 커버를 분리해서 깨끗이 닦아주고 자동 세척을 해줬어요~

세척이 끝난 후 밥을 한번 지어 봤는데 밥맛은 리뷰대로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솥에 밥이 눌러 붙지않아서 좋았지만 밑부분에 누룽지가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밥이 만들어지는 동안 압력밥솥 뒷부분에서 플라스틱 탄내가 진동을 했습니다. 정말 열심히 세척하고 사진을 찍으며 앞으로 맛있는 밥을 먹을 생각에 너무 설렜었는데 플라스틱 탄내라니.. 원래 이런가 하고 검색을 해보니 정상적인 것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전자레인지도 플라스틱 탄내가 나도 그냥 무시하고 사용했다가 팍! 하는 소리와 함께 고장이 났던 경험이 있어서 너무 아쉽지만 불량은 인 것 같아 환불 결정 ㅠㅠ 너무 기대 한만큼 실망도 컸던 것 같아요. 다음에 더 좋은 모델로 구매해야겠어요..

 

다이슨 청소기 , 다이슨 V10 앱솔루트 와 거치대 후기

 

다이슨 청소기 , 다이슨 V10 앱솔루트 와 거치대 후기

2019년 블랙프라이데이 때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이슨 청소기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어요~ 다이슨 V8부터 흡입력이 더 좋아지고 괜찮다고 해서 로봇 청소기와 카펫용 청소기가 있지만 구석 같은 곳 청소..

myeverything.tistory.com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로즈골드 후기 , 로보락 Roborock s5 로봇청소기 추천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로즈골드 후기 , 로보락 Roborock s5 로봇청소기 추천

3주전쯤 남편이 뜬금없이 로봇청소기를 사줄까라고 물어보길래 집에 있는 것도 많은데 무슨 로봇청소기냐고.. 사실 로봇청소기가 청소를 잘 할것이라고 믿지를 않았다. 남편이 좋은 딜이 떴으니 한번 생각해보라고..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