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랑크푸르트 한식당 서울포차 닭발 과 양념치킨

한국에 있을 때는 닭발을 일주일에 3번은 꼭 먹었었는데 독일에 살면서 집 주변에 닭발을 파는 곳이 없어서 한국에나 갈 때나 닭발을 먹을 수 있었다. 친구와 닭발 파는 곳을 검색하다가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식당 서울포차에서 닭발을 판매한다는 것을 알게 됨 ㅎㅎ 그래서 남편 쉬는 날에 닭발 먹으러 프랑크푸르트 한식당인 서울포차로 고!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식당 서울포차 닭발 과 양념치킨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식당 서울포차 위치

 

서울포차 영업시간 

 

일요일 오후 6:00~11:00

월요일 휴무일

화요일 오후 12:00~2:30 오후 6:00~오전 12:00

수요일 오후 12:00~2:30 오후 6:00~오전 12:00

목요일 오후 12:00~2:30 오후 6:00~오전 12:00

금요일 오후 12:00~2:30 오후 6:00~오전 1:00

토요일 오후 6:00~오전 1:00

 

2시간 반이상 걸려서 도착한 프랑크푸르트 서울포차 ㅋㅋ 12시에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다. 

 

닭발 먹을 생각에 정말 들떠있었는데 점심 메뉴판을 주심.. 응? 그래서 이 시간 때는 닭발안되냐 물어보니 안된다고... 갑자기 짜증이 확... 나기시작함.. 거의 3시간을 운전해서 여기까지 왔는데 닭발이 안된다고? ㅋㅋㅋ 점심시간 메뉴가 따로 있다고 따로 공지에 써두던가... 그럼 6시간을 기다렸다 오후 6시에 다시 와야 하는 건가? 주차하고 있는 남편에게 전화를 해서 닭발안된다고 다른데 가자고 통화하고 있는데 5분 뒤 일하시는 분께서 닭발 된다고 하심..

 

 

치킨이랑 닭발만 된다고 해서 양념치킨과 닭발을 주문했다. 

 

가격은 보통이었다.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과 밥을 주심 ㅎㅎ 밑반찬 나오는 한인식당 거의 없는데 밑반찬 보고 반가웠다.ㅎㅎ 10분 정도 기다렸나? 양념치킨이 먼저 나왔다.

 

그 맛은.. 핵 존맛이었다. ㅋㅋ 길거리 파는 닭강정 맛이었는데 이맛이 너무 그리웠었음.. ㅋㅋ먼길 달려오길 잘했음

 

그리고 닭발이 나왔다 ㅋㅋ. 순살 양념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 보니 이미 좀 배가 찬 상태 ㅋㅋ 닭발 소스는 매운 떡볶이 소스 맛이었다. 

 

5분 만에 양념치킨 순삭.. ㅋㅋㅋ 닭발도 살이 많아 좋았음 ㅎㅎ 그리고 닭발 소스에 밥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음 ㅎㅎ

 

순살 양념치킨 두 개 닭발 한 개는 포장해서 왔다. 닭발은 집에서 더 끓여 먹으니 간이 더 잘 배어 맛있었지만 양념치킨은 식당에서 먹었던 맛이 아니었음 ㅠ 더 매운 느낌.. 그래도 한국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했음!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독마트 1호점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독마트 1호점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닭발 파는 곳이 있다고 해서 남편 쉬는 날 프랑크푸르트로 달려갔다. 서울포차에 도착해서 점심으로 닭발과 치킨으로 배를 채우고 독일에 한국마트로 유명한? 한독마트 1호점으로 고고!! ㅋㅋ..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