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과해외생활/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여행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여행 둘째 날은 성벽 투어! 두브로브니크에 여행을 왔다면 빠질 수 없는 성벽 투어 하기! 첫째 날 스르지산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성벽에 둘러싸인 구시가지를 본모습도 너무 아름다웠지만 좀 더 가까이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담고 싶었어요! 두브로브니크 성벽 투어 시작!

 

크로아티아 여행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시작점 필레 게이트 위치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 지도!

 

필레게이트

두브로브니크 필레게이트로 들어오면 오른쪽에는 성벽투어 티켓 파는 곳이 있고 왼쪽에는 성벽투어가 시작되는 곳이 있어요! 

 

티켓 요금 

성인 : 200쿠나 (약 37000원)

만 18세 미만 또는 학생 : 50쿠나 (약 9300원)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시간

 

4, 5, 8, 9, 10월 : 8시 ~ 18:30 

 

6, 7월 : 8시 ~ 19:30

 

3, 11월 : 10시~ 15:00

 

크로아티아는.. 어딜 가든 기본 200쿠나부터 더라고요..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를 위해 티켓 2장을 구매를 하고 성벽투어시작 . 필레게이트있는 곳뿐만아니라 곳곳에 성벽투어시작점이 있습니다. 어디서 시작하든 하나의 길로 되어 있기 때문에 똑같이 성벽투어를 할 수있습니다. 써클형태로 되어 있기때문에 어디서 시작했는지 기억해두고 한 바퀴를 다 돈 후 시작했던 지점으로 나가시면 돼요!

 

 

성벽투어라 해서 사실 가이드를 따라다니며 투어 하는 줄 알았는데 그냥 스스로 알아서 성벽을 둘러보면 투어하는 거였어요~ ㅋㅋ

 

계단을 오르고 가장 먼저 보이는 구시가지의 주황색 지붕들~!

 

두브로브니크 성벽투어
두브로브니크 성벽

두브로브니크 성벽 내부에 있는 구시가지엔 사람들이 가득~!!

 

우리 남편이랑 사진도 마구마구 찍었습니다.ㅎㅎㅎ 

 

걷다 보니 카약 타는 곳이 보이네요 ㅎㅎ 이날 너무 더웠는데 성벽에 올라오니 정수리가 타들어가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카약 투어 하는 사람들이 왜 이리 부러운지 ㅋㅋㅋㅋ 

 

저 멀리 보이는 요브리예나츠 요새 

 

날씨가 너무 뜨거웠지만 뷰가 너무 아름다워서 불쾌지수는 올라가지 않더라고요 ㅎㅎㅎ 성벽 투어계획하시는 분들은 여름에 간다면 꼭 시원한 물 , 모자 , 선글라스 챙기세요! ㅋㅋ 

 

두브로브니크 성벽 투어를 하다 보면 중간중간 카페들이 보입니다. 

 

너무 무더운 날씨로 이러다 죽겠다 싶어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그늘 아래에서 쉬다 갔어요 ㅎㅎ

 

미니 선풍기 챙겨 오길 잘했다 ^^

 

성벽 밖에 보이는 새파란 아드리아 해에서 카약 투어 하시는 분들..  그리고 저 멀리 보이는 로크룸 섬!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달랜 후 다시 성벽 투어 고고!

 

거의 성벽 투어가 끝나 갈 때쯤 성벽 투어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지점에 도착!! 성벽에서 보이는 구시가지의 모습은 주황색 지붕이 쫙~ 깔려있는데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끝자락에는 전망대가 보이는데 이 곳 안에 들어가면 동굴처럼 정말 시원해요 ㅋㅋㅋ 여기서 한 10분 정도 쉬다가 전망대에 올라가 다시 한번 아름다운 풍경을 본 뒤 내려왔어요!

 

성벽 투어 하는데 소요시간은 약 2시간 정도였어요~! 중간중간에 서서 사진도 찍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전망대 같은 곳에서 쉬기도 하고 해서  그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이날은 정말 너무 더웠지만 성벽에서 보이는 풍경들이 너무 아름다워서 힘들다는 생각이 안 들었던 것 같아요, 감탄사만 연발! 와~ 와~ 이쁘다 와~ ㅋㅋㅋ 이렇게.... 유럽을 다 다녀본 건 아니지만 갔던 곳 중에 두브로브니크가 제일 아름다운 것 같아요. 유럽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강추! 합니다. 

 

 

 

크로아티아여행 두브로브니크 케이블카 스르지산 전망대

 

크로아티아여행 두브로브니크 케이블카 스르지산 전망대

크로아티아 여행 가장 먼저 간 곳은 두브로브니크! 우린 이곳에서 2박 3일 여행을 했다. 두브로브니크의 구시가는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고 이곳은 왕좌의 게임 촬영지이기도 하다. 우..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