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브로브니크 호텔 힐튼 임페리얼 5성급 힐튼 호텔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여행 때 숙박했던 곳인 두브로브니크 힐튼 임페리얼 5성급 호텔! 우리는 이곳에서 2박 3일 동안 머물렀다. 두브로브니크 힐튼 호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위치였다.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 도보 2분 정도 거리여서 쉽게 이동하고 여행할 수 있어서 이곳으로 선택을 했다. 

 두브로브니크 호텔 힐튼 임페리얼 5성급 힐튼 호텔 

 

두브로브니크 힐튼 호텔 위치

 

힐튼호텔에 도착하니 주차도 알아서 해주시고 모든 직원이 친절하게 맞이 해주셨음 ㅎㅎ 주차비용은 하루에 200쿠나인가 했던것같다. 

 

체크인을 하고 받은 종이! 조식 시간과 시간대별 라운지에서 즐길 수있는 음식들!

 

두브로브니크 힐튼임페리얼

두브로브니크 힐튼 호텔 분위기는 궁전같았다. ㅋㅋㅋ 

 

룸 키를 받고 룸 구경하러 고고

 

두브로브니크힐튼호텔

여행다니면서 외관과 로비는 이뻐도 룸이 정말 아닌 곳들이 간혹 있었는데 룸도 마음에 들었다. ㅎㅎ

 

 

무료로 먹을 수있는 물과 간식이 준비되어있었음 ㅎㅎ 힐튼호텔에서 ROMERQUELLE (로마쿠에레) 물을 처음 마셔봤는데 물이 진짜 맛있다. ㅋㅋㅋ 살면서 물이 맛있다고 느껴본 적은 처음이었다. 물이 단것처럼 느껴지고 목 넘김이 부드러웠다. 

 

방에서 보이는 두브로브니크 뷰!

 

두브로브니크 힐튼 임페리얼시설은 헬스장, 수영장도 있었다. 

 

여기는 라운지! 두브로브니크 투어하기 전 라운지에서 대충 배를 채웠음 ㅎㅎ 

 

힐튼호텔에서 보이는 두브로브니크 뷰! 호텔 어디서 찍었는지는 사실 기억이 안 난다..ㅋㅋㅋㅋ

 

힐튼 임페리얼 외관 

 

두브로브니크를 둘러보면서 힘들 땐 호텔에 잠깐 들려 라운지에서 쉬고 다시 둘러보고 했음 ㅎㅎ 

 

호텔에서 수영도 즐겼다. 사실 수영장 물이 깊어서... 남편한테 매달려 다녔다. ㅋㅋㅋ

 

아쉬운 힐튼 호텔 마지막 날. 마지막 날에는 의미 있는 마그넷을 선물을 받았다. 힐튼 호텔을 떠날 때까지 정말 기분 좋게 머물고 갔던 것 같다. 두브로브니크 힐튼호텔 조식도 정말 맛있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조식은 다음 포스팅에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힐튼 임페리얼 조식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힐튼 임페리얼 조식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여행 때 2박 3일 동안 숙박했던 힐튼 임페리얼!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시설도 좋아 편하게 머물다 간 곳인 것 같다. 두브로브니크 힐튼 호텔에 가장 큰 장점은 위치였고 두 번째는 조식이..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