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

뉴발란스 런닝화 추천 , 뉴발 런닝화 WX711HW3 구매 후기

두달전쯤 구매한 뉴발 런닝화를 이제야 개봉.. 늦은 감이 있지만 뉴발란스 런닝화(WX711HW3) 솔직 후기를 남긴다! 나는 주로 신발은 런닝화로 구매를 한다. 발도 편하고 가볍고 오래 걷기에 좋기때문에.. 유럽여행을 막 다니기 시작했을때 멋 부리느냐 구두나 발이 그닥 편하지 않지만 옷에 잘어울리는 신발만 신다가 발이아파서 항상 고생했던 기억들이.. 그 이후로 부터는 발이 편한 런닝화로 구매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쇼핑몰을 가게되면 자연스럽게 신발 코너로 간다.이 런닝화를 구매 했을때도 신발 코너로 갔는데 WX711HW3 제품이 할인을 하고있었고 신어보니 발이 편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뉴발란스 런닝화 추천 , 뉴발 런닝화 WX711HW3 솔직후기!


두달만에 개봉한 뉴발란스 런닝화 (WX711HW3)! 우선 뉴발란스(NEW BALANCE)브랜드명의 의미는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라는 의미에서 유래 됬다고 한다. 



이 상품은 쇼핑몰에서 할인을 하고 있어서 49불정도 주고 구매를 했던 것 같다. 운동화 사이즈가 많이 남아 있지 않았지만 나에게 맞는 사이즈가 딱 하나 남아있었고 신어 봤을때 착화감이 굉장히 편하고 가벼워서 망설임없이 바로구매 하게 되었다. 


색상그레이와 핑크가 조합 되어있고 밝은 파스텔톤이라 부드러워 보인다. 



나는 발목이 얇고 칼발이라 항상 신발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신발의 크기가 맞으면 발목부분이 크고 발목부분이 맞으면 신발이 작은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이 상품은 발볼 부분이 넓게 나와서 사이즈가 딱이였음!



깔창 또한 쿠션감이 좋았다. 



나는 평소 235~ 240을 신는데 US사이즈로 7.5가 잘맞았다. 작게나온듯.. 



뉴발 런닝화 (WX711HW3)를 신고 길게는8km정도 걸었는데 발이 아프지 않았음.. 다른 런닝화는 편해도 오래 걸으면 엄지발톱이 아프던가 발바닥 앞쪽이 아프고 통증도 오래 갔는데 이 런닝화는 쿠션감도 좋고 가볍고 발에 잘 맞아서 그런지 발이 정말 편했다. 발을 편하게 잘 감싸주고 신발의 유연성이 좋아서 걷는동안 정말 편했다. 런닝화를 찾는다면 뉴발란스 런닝화 추천! 



#뉴발 런닝화

#뉴발란스 런닝화 추천

#WX711HW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