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텀블러계의 샤넬이라는 하이드로플라스크hydro flask 텀블러,보냉병 보온병 추천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18. 12. 30. 03:52

얼마 전 텀블러계의 샤넬이라 불리는 하이드로플라스크hydro flask텀블러가 좋은 딜이 나와서 인터넷으로 2개를 주문을 했다. 나는 사실 텀블러는 그냥 싼거 아무거나 쓰는 편인데 남편은 운동도하고 마시는것을 좋아하다 보니 텀블러에 욕심이...아주 많다.. 그래서 집에 텀블러가 몇개인지 .. 이번에는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가 가격이 싼 편이 아니다보니 구매하지 않다가 바로 딜뜨자마자 내꺼까지 구매를 해줬다. 나까지 득 템 ㅎㅎ 몇일 뒤 드디어 주문했던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가 도착을해서 후기를 남겨본다.



하이드로플라스크(hydro flask) 보틀


딱봐도 사이즈가 굉장히 큰 하나와 500ml 물병사이즈 만한 또다른 하나.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는 나만의 색상을 만들어서 제작할 수가 있다. ㅎㅎ 그래서 남편은 레드의 조합으로.. 나는 흔한 무채색으로 ㅎㅎ

왼쪽에 있는 텀블러의 사이즈는 무려 40 OZ / 오른쪽에 있는 텀블러 사이즈는 20 OZ이다. 페트병에 비교를 하면 40 OZ는 1.5L 생수병과 사이즈가 비슷하고 20 OZ는 500ML 생수병의 사이즈와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여성이 들고 다니기에는 20 OZ 나 더 작은 사이즈가 좋은 것 같다. 40OZ는 너무 큼..ㅋㅋㅋ 하이드로플라스크(hydro flask)는 봐도 굉장히 튼튼하고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이쁨 ㅎㅎ 그리고 쉽게 긁히는 제질이 아니였다.너무 마음에 들었다. 가격때문에 텀블러계의 샤넬인지 기능인지 디자인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능또한 좋기를 기대를 하며 ....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는 더블월보온보냉이 뛰어난 상품이다. 보냉은 24시간 / 보온은 6시간 유지시켜준다. 그래서 나는 집에서 간단히 테스트를 해봤다. 보냉과 보온이 얼마나 뛰어난지. ㅎㅎ


하이드로플라스크 보온 보냉 시간 테스트!

빨간색 텀블러에는 차가운물과 얼음을 함께 넣었다. 

하얀색 텀블러에는 뜨거운 물을 넣었다. 

뚜껑을 닫고 지켜보았다. 얼마나 유지 되는지..

3시간 후얼음은 작아졌지만 아직 얼음이 있다. 뜨거운 물도 아직도 김이 나고 있다.(사진상으로는 안보여서 아쉽다 ㅠㅠ)

5시간 후 차가운물: 얼음이 완전히 녹았지만 얼음물 만큼 시원했다. 뜨거운물:김은 나지 않지만 차마시기 좋은 온도로 따뜻했다.

8시간 후 차가운물: 아직도 차가움 그대로.. 뜨거운물:6시간 간다더니 왜이리 오래 따뜻한건지.. 그래서 마시기위해 티백을 넣었다.

12시간 후 차가운물:얼음물 정도로 차갑진 않지만 그래도 시원하다. 뜨거운물 미지근한 느낌보다는 훨씬 따뜻한 느낌 그대로이다.


나는 보온 보냉이 너무 잘되서 12시간 이후로 포기를 하고 잠이 들었다.ㅋㅋㅋ.. 그러고 다음날 확인을 해보니 차가운물을 아직도 시원했다. 따뜻한물은 완전 식은 상태 ㅋㅋ 그래도 기능은 확실히 좋은것같다.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 추천!!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으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
  1. Eunsil 2018.12.30 19: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딜이 있었던거야??
    갖고 싶었던 텀블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