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칭엔아울렛)프라다 사피아노 반지갑 IBISCO 이비스코 색상,프라다 비텔로무브 반지갑,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18. 12. 26. 00:54

독일은 아직 25일 시간으로는 4시가 좀 넘었다. 나는 항상 한국시간으로 12시가 넘는시간에 맞춰서 포스팅을한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지만 막당히 집에서 할것이 없어서 열심히 청소를함 ㅎㅎ 그리고 선물을 오픈했다. 내가 받은 선물은 프라다 반지갑! 장지갑을 갖고 나니 왜 반지갑이 갖고 싶은지 ㅎㅎ여자의 욕심이란....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때에는 반지갑으로 선물을 받았다. 내가 사는 곳에서 가까운 메칭엔 아울렛에는 프라다와 구찌가 있는데 두개의 브랜드를 고민하다가 구찌를 가보니 영.. 이쁜게 없어서 프라다로 갔다. 프라다에서도 지갑을 사러갔는데 왜가방이 자꾸 눈에 들어오는지 ㅎㅎㅎ그래도 유혹을 뿌리치고 필요한 반지갑을 골랐다. 




PRADA 프라다 사피아노 반지갑 


일주일전쯤에 사다두고 크리스마스때 다시 개봉한 선물! 왠지 트리밑에 내 선물은 없으면슬플까봐 ㅋㅋ 그동안 개봉을 하지 않았다.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는 지갑~

프라다 사피아노 반지갑은 3단도 있지만 펼쳤을때 너무 긴 느낌이라서 나는 이 반지갑의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나는 보통 가방이나 지갑 옷 등 모든것이 블랙 ㅎㅎ그래서 이번에도 지갑이 블랙색상만 눈에 들어왔는데 한번 다른 색상도 도전 해보자해서 진핑크색(이비스코 색)을 선택을했다.  

정면에서 본 프라다 사피아노 반지갑! 크기가 손에 잘들어오는 크기임~ 색상은 사진에 보이는 색상보다 좀 더 다크한?핑크색인 것 같다.

펼쳤을때 크기는 만원짜리 지폐보다 살짝더 큰 정도고 카드넣을 곳은 4곳 그리고 동전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있다. 안쪽은 자주색과 비슷하고 사진보다 더 찐~하다.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다. 워낙 지갑이 슬림해서 많이 들어 가진 않겠지만 그래도 간단하고 중요한것만 넣고 다니기 좋은것같다.

동전은 몇개 들어 갈듯하다.ㅎㅎ 아울렛에서 구매를해서 정가보다 훨씬 싸게 구매를 했고 마음에 쏙드는 지갑을 구매를 해서 좋은것같다. 핑크색은 내인생의 새로운 도전이였고 정말 잘고른듯.프라다 사피아노 반지갑 이비스코색상 완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