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

양키캔들 보티브와 양키캔들 티라이트.양키캔들 향 추천

크리스마스를 대비하여 선물을 구매를 하려고 쇼핑몰을 갔다. 선물을 살것을 둘러 보고있는데 같이 쇼핑을 하러갔던 언니가 양키캔들보티브가 1불이라고했다. 그래서 나는 사실 양키캔들 큰것만 사용을 해봐서 양키캔들보티브가 작다보니 저렴한건지 아닌지 잘 몰랐다. 한데 양과 사용시간을 따져보니 굉장히 저렴한~ 그래서 나는평소에 사용하는 향과 새로운 향들을 시도 해보고싶어서 총6가지 향을 구매를 해왔다.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레몬라벤더향은 티라이트도 구매를 했다. 선물 사러갔다가 내선물 사고 돌아온기분이였지만 득템해서 완전 기분 좋았음 ㅎㅎ 




★양키캔들 보티브 6가지향과 티라이트


양키캔들 보티브는 샘플이라고 보면되는데 양키캔들향을 고르기 어려울때 작은 미니어처 캔들을구매를해 먼저 향 테스트해보는것도 좋은것같다.


양키캔들 보티브 사용시간:15시간내외 (49g)

   

첫번째는 클린코튼 향  햇볕에 잘 말린 순면의 빨랫감 처럼 깨끗하고 포근한 느낌의 은은한향. 세제향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두번째는 썬 드렌치드 애프리콧 로즈향무성하고 기분좋은 살구와 부드러운 꽃잎의 만개의 향. 상큼한 느낌의 살구향에 은은하게 로즈향이 풍긴다. 집에서 와서 보니 사용하고 있는 향이였음..ㅋㅋ


세번째는 블랙체리향신선한 에너지가 풍성하게 퍼지는 잘 익은 블랙체리의 달콤한향. 향이 강하지만 거부감없는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향이다.

네번째는 바하마브리즈해변의 칵테일 한 잔과 상쾌한 휴식 열대 과일들이 어우러진 달콤한향.


다섯번째는 레몬 라벤더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상큼한 레몬향과 달콤한 라벤더향.내가 가장 좋아하는 향이기도 하고 라벤더향이 약간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레몬의 상큼한 향을 더해서 거북하지 않은 편안한 향인것같다. 그래서 나는 잠자기 전에 이 향을 펴둔다.


여섯번째는 망고 피치 살사 쥬이시한 망고와 복숭아향이 시트러스와 생강꽃 핑크페퍼향과의 조화로운만남에서 풍기는 달콤한향. 상큼한 망고에 달달한 복숭아향이 잘 어우러진 향이다.


위에 상품은 레몬라벤더향의 티라이트이다. 개당 9.8g 이고 12개가 들어 있다. 사용시간은 4~6시간 사실 처음에 티라이트를 사용했을때 향이 별로 없어서 티라이트로 구매한것을 후회했는데 왁스?가 다 녹을때쯤에 향이 풍기기 시작함 ㅎㅎㅎ 그래서 생각을 고치고 사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근데 워낙 크기가 작다보니 뭔가 더 빨리 써지는 느낌....그래도 내가 워낙 좋아하는 향이라 더 못산걸 후회한다. ㅠㅠ

양키캔들 보티브는 집에 있던 폴란드그릇 캔들홀더에 꼭 맞았음 ㅎㅎ 사실 어디에 두고 사용해야하나다 고민 했었는데 완전 다행이라고 생각함. 앞으로 또 굿 딜이 있다면 소심하게 사지말고 엄청 쟁겨놔야겠다. ㅎㅎ 


이전에 포스팅 하고 추가로 구매한 캔들 ㅎㅎ 작아도 향이 잘퍼지도 진함 ㅎㅎ완전 보티브 홀릭!! 


https://myeverything.tistory.com/140

(양키캔들향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