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

양키캔들향 추천 캐칭레이즈catching rays,레몬라벤더Lemon Lavender

블랙프라이데이날에 아는 언니에게부탁을 해서 사다둔 양키캔들! 양키캔들은 블랙프라이데이날 쇼핑몰 오픈하자마자 거의 판매가 됬다고 .. ㅋㅋ워낙 할인을 많이 했어서 지인덕에 나도 구매를 할 수있었다. 양키캔들은 할인해서 11불이였다.엄청 저렴하게 산듯 ㅎㅎ 양키캔들은 블랙프라이데이전에 향을 맡아보고  찜해놨었음ㅋㅋㅋ 다행이 내가 가지고싶었던 향을 갖게되어 너무 좋았다. 그래서 내가 구매한 양키캔들을 포스팅하려한다!






양키캔들 YANKEE CANDLE

내가 구매한 양키캔들 캐칭레이즈(catching rays)623g  레몬라벤더(Lemon Lavender)623g 이다.



레몬라벤더(Lemon Lavender)

레몬라벤더(Lemon Lavender)향은 냄새 맡자마자 정말 맘에 들었던 향이다. 상큼한 레몬향과 라벤더의 꽃잎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있고 냄새를 맡았을때 너무 향이 달거나 코를 쏘는 듯한 향들이 있는데 레몬라벤더 향은 냄새를 처음맡았을때 거북하지 않고 기분이 좋아지는 향이였다. 나는 냄새에 굉장히 예민해서 머리아프게 하는 향은 정말싫어하는데 레몬라벤더향은 은은한 향은 아니지만 거북하게 만드는 향도아니다. 강하지만 기분을 좋게 만들어줄 수 있는 향!! 잠들기 몇시간전에 향을 펴두면 너무 좋을 것같다.


캐칭레이즈(catching rays)

두번째로는 캐칭레이즈(catching rays)향이다. 캐칭레이즈 향은 섬유유연제같은 향이고 레몬라벤더향에 비해 굉장히 은은하다. 다른 향을 먼저 맡고 캐칭레이즈향을 맡으면 향이 거의 없게 느껴질 수있는데 은은하지만 계속 향을 맡고 싶게 하는 매력적인 향이 캐칭레이즈 인것같다. 나처럼 비누향. 세제향 같은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할만한 향인것같다.


다른 캔들들도 좋치만 양키캔들을 좋아하는 이유가 처음부터 끝까지향이 그대로 지속되고 다른거와 비교했을때 오래 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좋은것같다. 623g 짜리는 110~ 150시간까지 사용 가능 ㅎㅎ 그래서 안사랑할 수가 없는 아이템인것같다! 
양키캔들 보니까는 워머가 넘 갖고 싶다.. 그럼 더 오래 쓸  수있을 듯 ㅎㅎㅎ 

양키캔들 어떤 향으로 구매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은 제 포스팅 참고하시고 도움 되셨으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


(양키캔들 다른사이즈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