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밀라노 교통권 구매하는법, 밀라노 말펜사 공항에서 밀라노가는 법

슈투트가르트공항에서 밀라노 말펜사 공항까지 한시간정도 걸려 도착을 했다.  말펜사 공항에서 전철을 타는 쪽으로 가면 TRENITLIA 이 보이는데 이것을 타면 밀라노 카도르나역(Milano Cadorna)역까지 가는데 여기에서는 교통권을 구매해서 자유롭게 밀라노 여행을 할 수있다. 


왼쪽에 보이는 기계에서 구매를 해도되지만 잘 모르겠으면 티켓카운터(Ticket Counter)에서 구매를 할 수있다. 우리는 정확하게 알기위해서 티켓카운터로 갔다. 밀라노 카도르나역 까지 가는데만 한 사람당 13유로 이다. 더 저렴하게 갈 수있는 방법을 물어보니..따로 없다고 그래서 우리는 2장을 구매를 하고 카도르나 역으로 향했다. 

전철을 타기 전에 이곳에 꼭! 티켓을 넣어야한다. 그러면 뒷쪽에 번호가 찍힘.. 

전철을 굉장이 깔끔했다. 기차를 타고 여행을 하는 기분 이였음 ~ 그래도 1시간 가는데 13유로는 너무나도 비싸게만 느껴짐 ㅠㅠ

밀라노 카도르나역(Milano Cadorna)역을 도착하면 여기서 부터 쉽고 저렴하게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다.

◆교통권 구매하는 방법 언어선택 -> Urban tickets -> 교통권 종류 선택 ->결제


대표적으로 교통권의 종류는
싱글권 Stardard urban1.50 (90분 유효)
1일권 1-day urban ticket 4.50 euro (24시간 유효) 
2일권2-days ticket 8.25euro (48시간 유효)


이 있는데 교통권을 구매하고 교통수단을 이용할때 찍는 시간 부터 시간이 적용이 된다. 우리는 2박3일을 밀라노에서  머물거기 때문에 2일권을 구매를 했다. 공항에서 여기까지 오는 티켓이 비싼대신 교통권은 참 저렴했다. 48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택시를 제외한 모든 교통수단은 이 교통권 한장으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이 티켓이다. 티켓은 역마다 개찰구에 들어갈때마다 넣어야함. 종이로 되어있어 혹시 젖거나 찢어질까봐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 이틀동안 잘 사용함 ^^

밀라노 매트로 노선이다.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