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에서 튤립 구경하기!

한국여행/국내여행|2021. 4. 23. 07:00

요즘 길을 지나가면 알록달록 봄꽃들이 피어 있어 마음을 설레게 하죠~ 그래서 꽃들이 시들기 전에 꽃구경하러 갈만한 곳이 없나 찾아보다가 서울숲에 튤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설레는 마음으로 동생들과 서울숲으로 튤립 구경을 다녀왔어요~   

 

 

 

 

서울숲 주소 :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서울숲역에서 서울숲 가기 

 

 

 

 

전철 타고 1시간을 달려 드디어 서울숲역에 도착을 해서 3번 출구로 나와 서울숲으로 향했습니다.

 

 



길 중간에 이렇게 표지판이 있는데 이 표지판만 따라가면 서울숲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서울숲 

촬영날짜 2021년 4월 21일

 

 

 

 

서울숲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정도 걸으니 서울숲 도착! 생각했던 것보다 전철역에서 너무 가까웠어요!

 

 

 

 

서울숲이라 표지판을 보고 이곳이 서울숲 시작 부분인 줄 알고 알록달록 꽃이 활짝 펴있어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그냥 주차장이었습니다.. ㅋㅋㅋ 이쁜 튤립에 정신 팔려서 이곳에서 시간을 많이 빼앗겼어요 ㅠㅠ~ 서울숲으로 튤립 보러 가시는 분들은 서울숲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쁜 꽃들이 훨씬 많으니 이곳은 냉정하게 지나쳐 주세요 ㅎㅎ!

 

 

 

 

 

주차장을 지나쳐 길을 따라 걷다보니 드디어 진짜 서울숲 도착 ㅋㅋㅋ 입구를 보면 2개의 길이 보이는데 저희는 튤립을 보기 위해 입구에서 오른쪽 길로 걸어갔습니다. 

 

 

 

 

지도가 있었지만 어디에 튤립이 있는지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 숲 속 놀이터 쪽으로 무작정 걸었습니다. 

 

 

 

 

나무들이 푸릇푸릇하니 너무 이뻐서 걷는 내내 행복...

 

 

 

 

지도가 있지만 보기가 어려워 무작정 길을 따라 걷다 보니 설렘 정원에 도착! 이곳에서 튤립 있는 곳과 아주 가까워요~

 

서울숲 튤립 위치 

 

 

 

 

가다 보면 위의 지도를 볼 수 있는데 서울숲 튤립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지도에 표시해 놨어요! 향기정원 , 모래 놀이터 쪽으로 가시면 튤립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튤립이 보이기 시작해서 막 설레는 와 중 코로나 19로 인해 출입이 제한된 곳이 많아 너무 아쉬웠습니다..

 

 

 

 

평일이라 한가할 줄 알았는데 튤립이 있는 곳으로 가니 사람들이 꽤 많이 몰려있었어요~ 

 

알록달록 튤립

 

 

 

 

알록달록 활짝 펴있는 튤립들.. 그리고 처음 보는 튤립 색상들이 많아서 저의 마음을 너무 설레게 하여 이날 무지 더웠는데 더움도 잊은 채 튤립에 정신이 팔려 사진 찍기 너무 바빴습니다. 

 

 

 

 

주황 , 분홍 , 노란 , 보라 , 빨강 등 ~ 튤립 색상이 정말 다양했어요!

 

 

 

 

쫙~펼쳐진 튤립들을 보니 동화 속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았어요!

 

 

 

 

아쉬웠던 점은 서울숲 곳곳에 거리두기 현수막? 이 걸려있어서 이쁜 스팟을 발견하여 사진을 찍을라 하면 현수막이 보여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렇게 한참 튤립을 구경하고 사진도 열심히 찍고 다시 서울숲 길을 걸었습니다. 

 

 

 

 

 

튤립길을 지나도 이곳저곳에서 튤립을 볼 수 있었어요~ 위에는 왠지 남은 구근을 한 곳에 심어 놓은 듯해 보였습니다. ㅋㅋ 

 

 

 

 

튤립도 너무 이뻤지만 서울숲 자체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날씨가 좋아 그런지 피그닉 나온 사람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돗자리 안 가져온 게 너무 후회됐어요 ㅋㅋ 그늘 아래에 돗자리 깔고 앉아 있고 싶은 날씨... 

 

 

 

 

숲 속 놀이터 쪽으로 가면 쭉쭉 하늘로 뻗은 나무들을 볼 수 있는데 이곳에서 야외 웨딩촬영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기다렸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인생 샷 건져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서울숲에서 편하게 쉬고 있는 고양이~ 가까이 다가가니 눈인사를 해주더라고요~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서울 숲을 처음 와봤는데 도심 속에 이렇게 아름다운 숲이 있을 줄이야... 제대로 힐링했습니다.

 

 

 

 

2시간 동안 알차게 서울숲을 구경하고 사진도 열심히 찍고 나니 그때서야 더움이 느껴지고 배도 고파져서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아직까지는 서울숲에서 튤립을 볼 수 있지만 봉우리 진 것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고 활짝 피어 있는 튤립 뿐이라 튤립이 지기 전에 놓치지 말고 서울숲을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한국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천 펜션 보물섬 펜션 이용후기!  (4) 2019.03.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