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NANUNANA 나누나나 인테리어 잡화점

3달 전쯤에 독일에 있는 NANUNANA (나누나나) 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제가 나누나나에서 주로 구매하는 것은 캔버스 입니다! 다른 곳보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캔버스 크기도 다양하고 질도 괜찮아 캔버스를 구매할 때는 NANUNANA에서 구매를 합니다. 독일 생활을 막 시작하셨거나 나누나나를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NANUNANA엔 어떤 상품들이 판매하고 있는지 공유해드릴게요!

독일 NANU-NANA 나누나나 인테리어 잡화점

코로나 19가 심각해지기 전에 나누나나를 다녀왔습니다. 그때는 한창 부활절을 맞이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부활절이나 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맞춰 상품들이 바뀌고 그에 맞는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즌이 지나면 시즌 상품들은 할인이 들어갑니다. 

이곳엔 그릇과 접시, 컵도 판매하고 있어요~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캔버스를 구매할 때는 꼭! 나누나나에서 구매를 합니다. 아크릴 물감도 판매하는데 큰 용량에 낱개로 판매하고 있어서 자주 쓰는 색을 따로 구매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바구니들

생일파티 소품들~ 숫자 스파클러는 참 탐이 나더라고요~

저금통들 망치가? 달려있는 돼지저금통 너무 귀여웠어요 >< 

다양한 크기의 액자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클립 타입 미니 칠판은 화분에 꽂아 두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할인하는 상품들도 볼 수 있어요~ 나누나나 할인 상품들은 통 크게 기본 50프로 이상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독일에서는 대부분 장을 볼때나 쇼핑을 할 때 천가방이나 쇼핑백을 가져가서 구매한 것들을 담아가는데 개인적으로 언제 어떤 물건을 살지 모르니 이렇게 부피가 많이 차지 않은 천가방을 매고 다니는 가방에 넣고 다니면 굳이 쇼핑을 할 때마다 쇼핑백을 구매하지 않아도 돼서 좋은 것 같아요! 나누나나에선 천가방 가격도 0.95유로 밖에 하지 않네요~

나누나나에서 구매해온 캔버스와 붓! 아크릴 물감을 사용하면 아크릴 리무버를 사용해도 붓이 빨리 망가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붓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큰 캔버스에다만 그리다 요즘은 작은 사이즈의 캔버스에 어렸을 적 사진을 보고 심심할 때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ㅎㅎ 할 일 없을 땐 그림 그리는 게 최고ㅠㅠ~!

 

이렇게 독일 NANU-NANA는 어떤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알아봤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독일 다이소 , 독일 유로샵 euroshop 모든게 1유로

 

독일 다이소 , 독일 유로샵 euroshop 모든게 1유로

독일도 한국의 다이소나 천원마트처럼 저렴하게 생필품을 파는 곳이 있는데요~ TEDI, kik 등 여러 곳이 있지만 이번엔 유로샵 euroshop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점심 약속이 있어 시내에 나갔는데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쇼핑리스트 , 독일 로스만 ROSSMANN 쇼핑 가격정보

 

독일 쇼핑리스트 , 독일 로스만 ROSSMANN 쇼핑 가격정보

제가 있는 곳은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지만 요즘 신종코로나에 대한 걱정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독일에서 2년 반정도 살면서 인종차별을 한번도 당해본적이없지만 신종코로나 ��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1. BlogIcon 둥가디디 2020.05.15 0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독일 느낌이 색다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