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탈색하는 법 , 사이오스 탈색약 syoss

여니의 하루/일상|2019. 10. 1. 00:00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독일에 사이오스 탈색약이 있다고 해서 DM에서 사이오스(syoss)탈색약을 사 와 친한 언니 머리를 탈색해줬어요~ 독일 미용실에서 단발머리 탈색하는데 약 60만 원 정도 한다고 해서 집에서 도전!!!

 

집에서 탈색하는 법 , 사이오스 탈색약 syoss

사이오스 탈색약(syoss)13-5 3개를 구매를 해왔어요! 컨디셔널을 제외한 나머지를 통에 다 넣어주시면 됩니다. 

탈색제가 잘 섞일 수 있도록 잘 흔들어 줬어요!!

 

왼쪽이 탈색하기 전이고 오른쪽 사진이 탈색 후예요~! 탈색하는 법은 굉장히 쉬웠습니다. 탈색을 해줄 때 머리 뒷부분 안쪽부터 시작을 했고 뿌리 부분은 2cm정도 남겨놓고 탈색제를 발랐어요! 뿌리부분은 열 때문에 탈색이 빨리 되기 때문에 제품을 뿌리 부분을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발랐을때 어느정도 탈색이 되기 시작하면 뿌리부분을 발라 마무리 하면 됩니다. 이전에 어두운색으로 염색을 계속 해왔어서 2번정도 탈색을했어요! 2번째했을때는 뿌리부분을 제외하고 탈색이 덜 된 부분만 다시 했습니다. 사이오스 탈색 약을 처음 구매해서 해봤는데 정말 잘 되더라고요~ 집에서 누구나 쉽게 탈색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제품을 바를 때도 부드럽게 발리고 머리가 뜯기지 않아 좋았고 머리가 많이 상하지 않아 좋았어요! 약 12000원으로 한 탈색~ 대만족! 

 

 

반응형

댓글()
  1. 쾰른유학생 2019.12.22 00: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쾰른에서 유학중인 20살 남학생입니다. 탈색약사용하셨는데 저는 탈색안하고 염색하려했지만 색이 잘안나와서 탈색 미용실가서 해야하나 싶었는데 저렇게하면 확실히 색이 잘 빠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