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 여행 몰타 해변 골든 베이 비치 Golden bay beach

몰타여행 둘째 날! 뽀빠이 빌리지를 갔다가 뽀빠이 빌리지에서 골든 베이 비치로 이동! 아정말.. 몰타 버스 ㅠㅠ 시간 하나도 안 맞고... 그래서 몰타 골든베이 비치는 날이 거의 어두워졌을 때 도착을 했다. 

 

몰타 여행 골든 베이 비치 Golden bay beach

 

[몰타해변] 골든 베이 비치 위치

날은 어두워졌지만 그래도 해변에 왔으니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 몰타 골든베이에 도착하자마자 화장실로 ~ ㅋㅋ 

 

오후 6시가 넘은 시간이 었는데도 사람 이 많았다. 그럼 이전엔 사람이 얼마나 많다는건가.. ㅋㅋㅋ

 

몰타여행 전에 크로아티아 여행을 했었는데 크로아티는 해변이 자갈로 되어 있어서 너무 불편했는데 몰타에 와서 모래사장을 보니 왜 이리 반가운지 ㅎㅎ 

 

사진으로 남기고 더 어두워지기전에 물에 들어갔다. 바닷물은 차갑지 않아서 좋았음 ㅎㅎ 사람이 많은 만큼 물은 깨끗하지 않았다. 그래도 열심히 놀음 ㅎㅎㅎ 

 

30분 정도 놀다가 지쳐서 물에서 나와 호텔로 갔다. 버스 기다리는데 하루를 다 보낸 느낌.. 그래서 더욱 빨리 지쳤던 것 같다. 예상 시간 대로 와서 놀았다면 태닝도 하고 좀 더 쉬었다 갈 수 있었을 텐데 너무 아쉬웠던 하루였던 것 같다. 

몰타 여행 뽀빠이 마을 뽀빠이 빌리지 POPEYE VILLAGE

 

몰타 여행 뽀빠이 마을 뽀빠이 빌리지 POPEYE VILLAGE

몰타여행때 다녀온 뽀빠이 마을 (뽀빠이 빌리지 POPEYE VILLAGE)! 사실 몰타를 도착하기 전까지만 해도 몰타에 뽀빠이 촬영지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몰타에 도착을 해서 주변 여행지를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뽀..

myeverything.tistory.com

몰타여행 몰타 힐튼호텔 조식

 

몰타여행 몰타 힐튼호텔 조식

몰타여행때 머물렀던 몰타 힐튼호텔! 여기서 가장 기억에 남은건 수영장과 바로 조식 ㅎㅎ! 3일동안 같은 조식을 먹었는데 음식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서 3일 동안 질리 않고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ㅋㅋ [몰..

myeverything.tistory.com

몰타 힐튼호텔 수영장

 

몰타 힐튼호텔 수영장

몰타 여행 때 머물렀던 몰타 힐튼호텔! 이곳에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조식과 수영장이에요~ ㅋㅋㅋ 라운지에서 바라본 수영장 뷰도 너무 이뻤고 두브로브니크에서 힐튼호텔에서 머물렀을 때는 물이 차갑고 깊어서..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