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화장품 , 꼬달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후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19. 6. 19. 02:34

요즘 따라 피부가 칙칙해지고 탄력도 없어져서 마스크팩을 검색해보다가 꼬달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팩을 알게 되었다. 꼬달리화장품을 찾으러 독일에있는 드럭스토어랑 약국을 보이는데로 들어갔다. 한데 구하기가 너무 힘들었음.. 한 10번째로 들린 약국에서 꼬달리화장품을 찾을 수 있었다. 못구할 줄 알았는데 다행이도 찾을 수 있어서 꼬달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를 구매해왔다. 


꼬달리 화장품 , 꼬달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후기

꼬달리는 프랑스 브랜드고 1993년 프랑스 보르도대학과 유명 포도농장이 함께 연구하여 포도씨 추출물인 그레이프 폴리페놀성분을 기초로 하여 꼬달리를 창설했다고 해요! 여기서 그레이프 폴리페놀 성분은 항산화 작용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달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용량은 75ML고 독일 약국에서 판매된 가격은 22유로정도 였어요! 

꼬달리의 장점은 자연재료를 바탕하여 화학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요! 그래서 저 처럼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 합니다. 



꼬달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피부재생 효과피부진정 효과, 그리고 강력한 수분 공급을 해주는 마스크 팩입니다. 이 마스크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징말고도 총 4가지의 마스크 팩이 있는데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 것같아요~ (저는 속당김이 있어서 이상품을 선택했어요!)



개봉 후 먼저 손등에테스트를 해봤는데 보기에는 발림성이 부드러워보여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는 느낌일줄 알았는데 크림보다는 쫀득하고 무게감이있는 텍스처였어요~ 

꼬달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사용법


일주일에 2번사용을하고 워시오프타입으로 사용해도 되고 슬리핑 팩처럼 밤에 잘때 바르고 숙면을 취하시면 됩니다.^^



2번정도 사용해봤는데 보습력이 우선 좋은것같네요.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하면 항상 피부가 당겼는데 이 마스크팩한 다음날은 속당김이 훨씬덜했고 피부에 수분이 채워져서 그런지 칙칙했던 피부가 좀 더 환해진것같아요~ 아직 더 사용해봐야 할겠지만 우선 피부가 예민해서 성분이 맞지 않으면 부작용이나 트러블이 생기곤했는데 이상품은 피부에 잘 맞는 것같네요.^^ 피부진정, 보습, 피부재생효과가 있는 제품이니 4계절모두 사용해도 좋을것같아요 만족!


#꼬달리 화장품 #꼬달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꼬달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