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프랑스와 독일 국경에 위치한 쁘띠프랑스 Petite France

프랑스와 독일 국경에 위치한 진짜 쁘띠프랑스 Petite France



우리는 구글맵에 쁘띠 프랑스라고 검색을 하고 운전을 해 그곳으로 향했다 .
우리가 그곳을 도착 했때 왠 주택들만 보였다. 친구한테 추천을 받아서 왔는데 처음에는..
도대체 여기가 왜 좋다고 한거지?? 라는 생각 부터 들었다.. 

그래서 맵 주변으로 검색 해보니 저곳이 아니였음 ...ㅋㅋㅋ
구글맵은 가끔 이상한 엉뚱한 곳을 알려준다

.



구글 맵에 쁘띠프랑스를 검색 하실때  Parking Pparcus Gutenberg  를 검색 하면

 그 주변으로 관광할 곳들이 나온다.
아래 사진 옆으로 지하 주차장이 보일것이다.  이곳이 주차를 하면 관광하기가 쉽다. 

그래서 우리는 이곳에 주차를 하고 관광을 시작 ^^!




주차장을 중심으로 우리가 처음 본건 Strasbourg Cathedral (스트라스부르 대성당)이다.
어마어마하게 굉장이 높은 대성당이 보였다. 솔직히 이곳에 오면 스트라스부르 대성당이 제일 예쁨 
제일 처음으로 사진을 찍은 장소 !




주변에 기념품을 파는곳도 많이 보인다. 어딜가나 가게 마다 가격이 다르기때문에 
기념품을 살때는 옆가게 앞가게 가격 비교해보고 사는것이 좋음! 어떨때는 가격이 두배가 차이날때가 있다. 

사실나는 파리에서 당함... ㅠㅠ..



그리고 도시 ? 주변으로 강이 흐르는데 중간 중간에 유람선을 탈 수 있는 곳이 보인다.



나는 쁘띠프랑스가 그냥 작은 동네 인줄알고.. 화장도 거의 안하고 나옴 ㅠㅠ.... 

난 왜이렇게 공손히 사진을 찍은걸까..?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옛시가 서쪽에 있는 마을로 중세의 모습이 잘 보존된 지역이다. 

프티프랑스(Petite France)란 '작은 프랑스'라는 의미이다. 

어부, 가죽을 무두질하는 사람, 물방앗간 주인 등이 살던 곳으로 지역 전통 목조가옥이 잘 보존되어 있다.

 라인강으로부터 들어오는 배들은 일강(Ill R.)의 갑문을 통해 이곳으로 진입하여 거의 모든 상점들의 뒷문까지 물건을 

실어나를 수 있었다고 한다.[네이버 지식백과] 프티프랑스 (두산백과)



유람선을 타고 관광을 즐기는 사람들 ^^



그리고 우리는 Strasbourg Cathedral (스트라스부르 대성당) 가깝게 위치한 뮤지엄을 향했다.

우리는 일요일에 여행을 갔었는데 원래는 티켓 값을 지불해야하는데 이날은 무료였다.



그리고 우리는 스트라스부르 뷰를 보기 위해   Strasbourg Cathedral (스트라스부르 대성당) 으로 고고 !
 이날은   Strasbourg Cathedral (스트라스부르 대성당) 마찬가지로 티켓이 무료 였음 .ㅎㅎ

땡잡았네 하고 대성당을 올라가기시작함



이것은   Strasbourg Cathedral (스트라스부르 대성당) 옆모습이다. 사람이 지었다는게 너무나도 신기할 따름.



올라가면서 중간에서 한컷,, 정말 높다,, 정말 솔직히 힘들었음 스쿠루 모양으로 뱅뱅 올라는 식이 였음



올라 갈 수록 스트라스부르( Strasbourg)멋진 뷰가 보이기 시작했다. ㅎㅎ 올라가다가 중간에 쉬는 사람도 있었음 ,, 
올라가면서 남편한테 중간중간에 이쯤 봤으니 우리 내려가자~! 너무 이쁘다~ 이랬는데 씨알도 안먹혔음 ㅎㅎ

좀 만 더 힘내라고 ,, 거의 다 왔다고 ,,, 난 그말을 계속 속으며 끊임 없이 올라 갔다.



드디어 도착 !!! 도착하니 남편은 옷이 땀에 젖어 있고 나는 허덕허덕 거렸음 ㅎㅎ 난 사실 땀이 잘안난다.
밑에 보면 위에서 본 뷰를 볼 수 있는 동영상을 업로드 했다.   

우리는 Strasbourg Cathedral (스트라스부르 대성당)을 올라가는데 힘을 따 썼기때문에 도처히 더 관광할 힘이 없없음 ㅋㅋㅋ 우린 다시 그 곳을 끊임 없이 내려왔다.
유럽을 여행하면서 손에 꼽는 멋진 성당 이였음 ^^!!

스트라스부르(Strasbourg)에 위치한 쁘띠프랑스는 크지 않기 때문에 당일치기로 가기 딱 좋은 곳이다!
독일여행을 왔다면 가 볼 만한 이곳~

우리는 Strasbourg Cathedral (스트라스부르 대성당)

마지막으로 여행을 마쳤다.


https://youtu.be/QZfkFB7eTRQ


스트라스부르의 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