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아이템과 후기

쌤소나이트 노트북 백팩 구매후기! Samsonite ce809004

오늘은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밀라네오로 쇼핑을 갔다. 딱히 뭐사야지 하는 목표보다는 밀라네오를 제대로 구경해본적이 없어서 꼼꼼히 구경할겸 밀라네오로 향했다. 브랜드도 많고 생각보다 볼것이 많았음.. 이곳저곳을 들려 아이쇼핑을 하고 마지막으로 미디어 마켓으로 갔다. 크리스마스선물로 사기에 좋은 딜이 있나 봤는데 딱히 좋은 가격으로 나온 상품은 없었다. 다른 브랜드들도 마찬가지 였다. 새해가 지나고 윈터시즌세일이 들어 갈것같음..ㅋㅋ 그때가 아마 일년 중에 제일 할인이 큰 시즌행사가 아닐까싶다.


그냥 생각없이 Media markt을 둘러보던 중 가방 하나가 눈에 들어 왔다. 사실 지금 들고 다니는 백팩이 여름에 들고 다니기 좋아 지금 들고다니기에는 어울리지않아서 필요했었다. 쌤쏘나이트 백팩인데 할인이되지 않은 상태인데도 가격인 굉장히 저렴하게 나와있었다. 우선 거기엔 거울이 없어서 나와 잘 어울리나 알 수는 없었지만 느낌이 좋아서 구매를 했다.

이 백팩이 미디어마켓에서 구매해온 백팩이다.
가격29.99유로 원으로는 3만8천~3만9천원 정도 이다. 쌤소나이트 백팩이 이가격이라니 ㅋㅋ정말 저렴한듯하다. 그래서 같이간 언니한테 이거 짝퉁 아니냐고 했더니 미디어마켓에서 짝퉁을 팔겠냐고 하셨음..ㅋㅋ 

백팩의 이름은 쌤소나이트 클래식 CE 랩탑 백팩(Samsonite ce809004)이다. 쌤소나이트 노트북 백팩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여자가 사용해도 될 만한 사이즈였고 너무 크지고 작지도 않는 적당한 사이즈이다.가방은 가볍고 디자인은 슬림하면서도 심플했다. 그래서 더욱 마음에 들었음 ㅋㅋ 그리고 중요한 수납공간! 앞쪽 수납공간과 중간과 끝으로 수납공간이 3개로 나눠져 있었다. 
앞쪽에는 수첩이나 펜같은 간단한 것을 수납할 수있고 중간쪽은 태블릿을 넣을 수있는 공간인것같고 끝쪽은 노트북을 수납할 수있는 공간인것같다.

이렇게 수납할 수있느 공간이 많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음 ㅎㅎ가방은 딱봐도 튼튼해 보인다. 

그리고 등판쪽이 가장 마음에 들었음. 가방끈과 어깨가 닫는 부분이 쿠션감이 있어서 어깨가 편안할 것같았다.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을 것같음 ㅎㅎ 그리고 가방 끈 모양은 S자로 휘어져 있어서 더 편안하게 매고 다닐 수 있을 것같다. 

위에 사진은 A4용지로 가방의 크기를 비교 하기 위해 찍은 사진이다.ㅎㅎ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백팩인것같다. 저렴한 가격에 너무 잘 샀음 ㅎㅎ 품질보증서와 보증일련번호 등 있는거 보니 정품은 맞는듯하다. ㅋㅋ 나는 이 백팩의 용도는 노트북을 담는것보다는 영어 수업 다닐때 책가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임  ㅎㅎ가격과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들은 백팩인것같다. 득템득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