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과해외생활/이탈리아

이탈리아 밀라노 한식당 끼니/ 밀라노 끼니/Chini Ristorante Coreano


여행때 가는 곳마다 찾아가는 한인식당 ! 왜 한식을 먹지 않으면 밥먹은 느낌이 들지 않는 건지... 그래서 항상 여행기간 동안에는 한두번쯤은 한인식당을 찾아가는 것 같다. 이번에도 검색을 하고 리뷰가  좋은 곳으로 갔다. 밀라노 Duomo역에서 전철로 10분이내에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끼니라는 식당이다. 평이 워낙 좋아서 가는 길이 설레 였음 ㅎㅎ.(구글지도에서 Chini Ristorante Coreano를 검색하면됨)




끼니 식당에 도착을하니 밖에 메뉴판이 붙여져 있었다. 가격때는 저렴한 편은 아니였지만 어딜가나 한인식당을 가면 비싸기 때문에 우선 들어갔다. 맛을 기대 해보기로..

안으로 들어가보니 벽에 사진으로 꽉 차있었고 분위기는 다녀본 한인식당 중 제일 고급스러웠다. 사실 하얀 테이블 보가 깔려 있어서 사실 조금 부담 스러웠음. 우리는 음료수 2 밥 2 부대찌개1 갈비 1를 주문을 했다. 주문 받으시는 분도 한국 분이셔서 주문하기 편했음 ㅎㅎ 대부분 한인식당을 한국인직원 분이나 한국인 주방장 분이 없었는데 이곳은 다 한국 분들이셨다. 

밑반찬이 나오자마자 맛있어서 바로 다먹어 버림 ^^

그리고 주문한 부대찌개와 갈비가 나왔다. 맛은 정말 맛있었음.. 처음에는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다른거 더 시켜야하나 했는데 양은 두사람이 먹기에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게 딱 적당했다. 갈비는 숯불갈비 맛이였음 ㅎㅎ 지금 포스팅하면서 다시 먹고 싶은정도로 정말 맛있었다. 남긴거 없이 싹싹 긁어 먹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 다녀본 한인식당 중 내 기준에서는 제일 맛있었음! 

금액은 47유로가 나왔다. 원으로는 6만원 정도한다. 한국에 비하면 정말 비싼가격이지만 해외에서는 어딜가나 한인식당가격이 이정도.... 그래도 음식이 맛있어서 아까운 생각이 들지 않았음.^^ 역시 한국인은 쌀밥이 들어가야하나보다! 밀나노에서 한인식당을 찾으신다면 끼니식당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