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에 해당하는 글 1

근육통에 좋은 말크림 독일 닥터야코비 메딕 말크림

아이템/아이템과 후기|2019. 10. 20. 00:59

독일에 와서 얼마 되지 않아 차사고가 두 번이나 났었다.. 그래서 목이 남아나질 않았음.. 목에 통증이 심해서 병원을 찾았더니 근육이완제와 스트레칭하는 법에 대해 알려주셨다. 이외에도 근육통에 도움이 될만한 크림을 찾다가 독일 DM 필수 쇼핑리스트라 할 수 있는 닥터 야코비 메딕 말크림을 알게 돼서 DM 가서 바로 구매를 했다.

 

근육통에 좋은 말크림 독일 닥터야코비 메딕 말크림

독일의 생활필수품인 닥터 야코비 메딕 말크림 ! 이상품은 닥터야코비라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며 이 제품은 처음에 경주마들의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기 위하여 사용됐던 제품입니다. 그러다 말을 타는 기수들에 의해 점차 개발되어 사람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재탄생된 제품! 한국의 맨소래담처럼 독일에선 말 크림이 국민크림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

 

독일 말크림은 근육을 이완하는데 도움을 주고 근육통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다리, 허리 어깨 등 통증이 느껴지는 부위에 발라주면 회복에 도움을 준다. 멘톨과 로즈마리등 주성분으로 바르면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사실 사고가 난 뒤 내 목과 어깨에 발랐을 때 잠시 동안 쿨링감과 어깨가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았지만 근육이완과 근육통 개선에 좋다라고는... 말할 순.. 없다.. 그래서 이상품을 그냥 버릴 순 없어서 운동을 하면 항상 다리에 통증을 남편을 위해서 마사지를 할 때 사용을 한다. 

 

말 크림을 종아리 전체에 바르고 마사지 기계로 마사지를 해주면 마사지 기계를 움직이기가 쉽고 말크림의 쿨링감이 더욱 시원하게 느끼게 해주며 흡수력이 빠르고 끈적임이 남아있지않아 마무리를 깔끔하게 할 수있어서 좋은것같다. 지금은 말크림을 근육통 마사지 크림처럼 사용을 하고 있다. 그러니 우리 남편은 대만족 ^^ ㅋㅋ

 

독일 발포 비타민 추천

 

독일 발포 비타민 추천

독일 여행 때 빠질 수 없는 필수 쇼핑리스트 중 하나인 발포비타민!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항상 쟁여두고 먹는 비타민예요~ 독일에 거주하게 되면서 독일 쇼핑리스트를 찾다가 DM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myeverything.tistory.com

독일 DM쇼핑리스트/ 독일 여행 쇼핑리스트/ 독일생활 필수품

 

독일 DM쇼핑리스트/ 독일 여행 쇼핑리스트/ 독일생활 필수품

몇일 전 슈투트가르트 시내를 가서 DM을가서 생필품도 사고 포스팅을 위해 독일여행때 쇼핑리스트를 포스팅을 하기위해 목록을 사진을 찍어왔다. 처음에 독일에 막 거주하기 시작할때 다른 블로그포스팅을 보고 이..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