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여행 볼레스와비에츠 폴란드그릇 공장 자크라디 2편

여자 넷이서 폴란드 여행 고고~ 폴란드 여행에서는 폴란드 그릇 쇼핑하기 ㅋㅋㅋ 사실 볼레스와비에츠에서 폴란드그릇을 빨리 사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고 했는데.. 폴란드 그릇만 5시간 이상 봄 ㅋㅋㅋㅋ 밥도 못 먹고 폴란드그릇 구경에 삼매경~ㅋㅋ다른 곳을 못 가서 아쉽지만 폴란드 그릇 구경이 얼마나 재밌던지... 폴란드 볼레스와비에츠에는 폴란드 그릇공장들이 많았는데 가장 먼저 간 곳은 ANDY라는 폴란드 공장이고 두 번째로 간 곳은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자크라디(ZAKLADY) 라는 곳으로 갔어요! 

 

폴란드여행 볼레스와비에츠 폴란드그릇 공장 자크라디 2편

 

폴란드 볼레스와비에츠 폴란드그릇공장 자크라디 위치

 

아침 이른 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이더라고요~ 이미 구매를 하고 떠나는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우리는 폴란드그릇 자크라디 공장에 도착을 해서 천막이 있는 곳으로 갔어요!

 

 

폴란드 그릇 자크라디 공장에 오면 이 천막을 볼 수 있는데 이곳은 등급이 낮은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즌 상품이라던가. 깨진 상품도 보였고 그림이 번진 듯한 상품들도 보였어요~! 아니,, 깨진 건 왜 파는지 ㅋㅋㅋ

 

의외로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잘 고르면 이쁜 상품들 많이 건저 올 수 있을 듯 ㅎㅎㅎ 근데 일찍 오신 분들이 맘에 드는 건 이미 골라놨더라고요 ㅠㅠ 

 

한편에는 추가로 할인되는 상품들도 있었어요~

 

천막에 있는 상품들은 마음에 들면 한개밖에 없더라고요  ㅠㅠ~ 아쉽~

 

너무 탐나 보이는 항아리가 보였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입구가 좁아서 구매는 포기 가격은 컵이나 그릇 작은 접시 같은 경우 만원 안쪽이었고~ 거의 2~3만 원 넘는 상품들은 별로 없었어요~

 

천막을 나와 건물로 들어오니 훨씬 화려하고 이쁜 그릇들이 많이 보였어요~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공작새 깃털 모양의 그릇들~~ 폴란드그릇 공장 자크라디에 오니 이모양이 정말 많았어요~ 세트로 맞추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집에 있는 것 과 조합하기 위해선 포기..

 

자크 라디는 같은 무늬끼리 모여 있으니 찾거나 보기가 좋더라고요~

 

천막보다는 가격이 비싸지만 훨씬 퀄리티가 높아 보였어요! 건물 안은 천막에 비해 가격이 2 배이 상비 싸다 보시면 돼요!

 

이 폴란드 그릇들은 볼레스와비에츠에서 여러 폴란드그릇 공장들을 돌아다니면서 구매한 그릇들이에요~ ㅋㅋ 저기 위에 보이는 항아리 같은 상품이 자크라디에서 구매한 거예요!

 

이미 항아리가 있었지만 이뻐서 구매해왔어요~ ㅋㅋ 

 

어떻게 사용할까 생각하다가 ㅋㅋ 조리도구 넣기로 ~! ㅋㅋㅋㅋ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이 항아리? 의 가격은 한화로 18000원 정도였어요 ㅋㅋ 가격이 너무 저렴했음 자크라디에서는 천막에서  이거 하나 건저 왔네요~ 폴란드 볼레스와비에츠로 폴란드 그릇 구매하러 가신다면 여긴 필수 코스인 것 같아요~ 그리고 공작새 깃털 무늬 가 이곳에 가장 많기 때문에  공작 모양을 원하시면 자크라디 추천!! 다음으로 간 공장은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폴란드 여행 볼레스와비에츠 폴란드그릇공장 ANDY 1편

 

폴란드 여행 볼레스와비에츠 폴란드그릇공장 ANDY 1편

결혼 전에는 그릇에 관심이 하나도 없었었는데 결혼하고 독일에서 살게 되면서 주변에 폴란드그릇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은근 있어 계속 보다 보니 관심을 갖게 됐고 그 이후로 폴란드 그릇에 푹 빠지게 됐어요!..

myeverything.tistory.com

폴란드여행 볼레스와비에츠 폴란드그릇 공장 아티스티나 3편

 

폴란드여행 볼레스와비에츠 폴란드그릇 공장 아티스티나 3편

폴란드 볼레스와비에츠에 가서 들린 폴란드그릇 공장? 매장? 만해도 10군데가 넘는 것 같아요. 너무 이곳저곳 들려서 간추려서 3곳만 포스팅합니다. 마지막 장소인 한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폴란드 그릇 아티스..

myeverything.tistory.com

폴란드 그릇 아티스티나 폴란드 그릇 공장 가격

 

폴란드 그릇 아티스티나 폴란드 그릇 공장 가격

폴란드 볼레스와비에츠에 위치한 폴란드 그릇 공장에 가서 구매해온 폴란드 그릇들~! 앤디 , 자크라디 , 아티스티나에서 구매해왔는데 3개 빼고는 아티스티나에서 구매해온 그릇들이라서 아티스티나 그릇들 가격..

my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